과정명 |
교육
일수 |
교육
비 |
고용
보험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NLP를 활용한 상담 치료 기법 |
1일 |
0 |
X |
| | | | | |  |
| | | | |
[QA과정 일반]입문자를 위한 Good Start QAA 과정 |
1일 |
0 |
X |
| | | | | |  |
| | | | |
[QA과정 일반]QA 입문자를 위한 Good Start QAA 과정 |
1일 |
0 |
X |
| | | | | | | |  |
| | |
우수상담사 과정 ‘고객가치 향상을 위한 인바운드 상담 과정’ |
1일 |
0 |
X |
| | | | | | |  |
| | | |
우수상담사 과정 ‘고객가치 향상을 위한 인바운드 상담 과정’ |
1일 |
0 |
X |
| | | | | | | | |  |
| |
(O/B)우수상담사 과정 ‘고객을 사로잡는 아웃바운드 상담 과정’ |
1일 |
0 |
X |
| | | | | | | |  |
| | |
[수퍼바이저 과정] 조직 및 성과관리 POINT |
1일 |
0 |
X |
| | | | | | | |  |
| | |
[수퍼바이저 과정] 조직 및 성과관리 POINT |
1일 |
0 |
X |
| | | | | | | | |  |
| |
프리젠테이션 스킬 향상과정 |
1일 |
0 |
X |
| | | | | | |  |
| | | |
상담사가 신나는 리프레싱 과정 |
1일 |
0 |
X |
| | | | | | |  |
| | | |
상담사가 신나는 리프레싱 과정 |
1일 |
0 |
X |
| | | | | | | |  |
| | |
상담사가 신나는 리프레싱 과정 |
1일 |
0 |
X |
| | | | | | | | |  |
| |
프로가 되는 사내강사 양성과정 |
1일 |
0 |
X |
| | | | | | |  |
| | | |
프로가 되는 사내강사 양성과정 |
1일 |
0 |
X |
| | | | | | | | |  |
| |
[QA과정 심화]멀티 채널 코칭 |
1일 |
0 |
X |
| | | | | | | | |  |
| |
[코칭과정 일반] 챔피언 코칭 |
1일 |
0 |
X |
| | | | | | | |  |
| | |
[코칭과정 일반] 챔피언 코칭 |
1일 |
0 |
X |
| | | | | | | |  |
| | |
[코칭 과정 심화] 현실 테라피 코칭 |
1일 |
0 |
X |
| | | | | | | | |  |
| |
감성 보이스 트레이닝 진행 컨설턴트 |
1일 |
0 |
X |
| | | | | | |  |
| | | |
감성 보이스 트레이닝 진행 컨설턴트 |
1일 |
0 |
X |
| | | | | | | |  |
| | |
감성 보이스 트레이닝 진행 컨설턴트 |
1일 |
0 |
X |
| | | | | | | | |  |
| |
애니어그램 |
1일 |
0 |
X |
| | | | | | |  |
| | | |
스트레스 관리기법 |
1일 |
0 |
X |
| | | | | | | | | |  |
|
스트레스 관리기법 |
1일 |
0 |
X |
| | | | | | | | | |  |
|
스트레스 관리기법 |
1일 |
0 |
X |
| | | | | | | | | | |  |
스트레스 관리기법 |
1일 |
0 |
X |
| | | | | | | | | | |  |
보이스트레이닝 |
1일 |
0 |
X |
| | | | | | | | | |  |
|
보이스트레이닝 |
1일 |
0 |
X |
| | | | | | | | | |  |
|
보이스트레이닝 |
1일 |
0 |
X |
| | | | | | | | | | |  |
보이스트레이닝 |
1일 |
0 |
X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