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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연간 교육 일정표
2009  년도 교육 일정

(단위 : 천원)
과정명 교육
일수
교육
고용
보험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2009 CS실천 계획 수립 과정 1일 120             
고객의 소리에 답이 있다, VOC 운영 및 활용과정 1일 120             
콜센터 QAD Level-up 과정 2일 430             
제17기 컨텍센터 매니지먼트 전문가 인증과정 80일 2,000             
전략기획 수립 실무과정 3일 430             
Logical Thinking 기획력 Training 2일 370             
사업타당성 분석을 통한 (신)사업 개발 실무과정 3일 430             
고객감동 친절서비스(서비스기본)/부산 213일 480             
고객감동 서비스혁신(서비스중고급)/부산 3일 480             
CSA기법과 내부통제 리스크관리실무 3일 470             
CSA기법과 내부통제 리스크관리실무 3일 470             
CS컨설턴트(민간자격증등록과정) 71일 1,800             
CS컨설턴트(민간자격증등록과정) 64일 1,800             
CS부서 관리자를 위한 리더십(서비스리더십) 3일 450             
CS부서 관리자를 위한 리더십(서비스리더십) 3일 450             
CS부서 관리자를 위한 리더십(서비스리더십) 3일 450            
[강사양성] CS문화구축 2일 370             
[강사양성] CS문화구축 2일 370             
[강사양성] CS문화구축 2일 370             
고객만족도조사 분석전문가 29일 1,100             
우수상담사 과정 ‘슈팅스타(STAR)! 상담원’(I/B) 1일 0             
우수상담사 과정 ‘슈팅스타(STAR)! 상담원’(O/B) 1일 0             
실천적 리더를 위한 감성 코칭 & 클리닉 과정 1일 0             
마인드 교육 1일 0             
마인드 교육 1일 0             
우수상담사 과정 ‘슈팅스타(STAR)! 상담원’(I/B) 1일 0             
우수상담사 과정 ‘슈팅스타(STAR)! 상담원’(O/B) 1일 0             
성과 두배로 올리는 컨택센터 리더십과정 2일 0             
QA 강사과정 –불황기에 맞는 콜 서비스 업그레이드 과정 2일 0             
컨택센터 코칭 역량 개발 과정 1일 0             
매니저 양성 과정 2일 0             
QA 강사과정 –불황기에 맞는 콜 서비스 업그레이드 과정 2일 0             
실천적 리더를 위한 감성 코칭 & 클리닉 과정 1일 0             
마인드 교육 1일 0             
마인드 교육 1일 0             
조직관리를 위한 코칭 1일 0             
의사소통 역량향상 과정 1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