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명 |
교육
일수 |
교육
비 |
고용
보험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우수상담사과정]성과 높은 세일즈를 위한 행동하는 긍정주의자 옵티미스트 과정(O/B) |
1일 |
0 |
X |
| | | | | | | | |  |
| |
[우수상담사과정]고객가치 향상을 위한 인바운드 상담과정(I/B) |
1일 |
0 |
X |
| | | | | |  |
| | | | |
[우수상담사과정]고객가치 향상을 위한 인바운드 상담과정(I/B) |
1일 |
0 |
X |
| | | | | |  |
| | | | |
[우수상담사과정]성과 높은 세일즈를 위한 행동하는 긍정주의자 옵티미스트 과정(O/B) |
1일 |
0 |
X |
| | | | | | | | |  |
| |
[슈퍼바이저과정]양손잡이 조직관리 |
1일 |
0 |
X |
| | | | | |  |
| | | | |
[슈퍼바이저과정]양손잡이 조직관리 |
1일 |
0 |
X |
| | | | | | | | |  |
| |
[매니저역량개발과정]조직을 ‘氣-Up’하는 매니저 역량 개발 과정 |
1일 |
0 |
X |
| | | | | |  |
| | | | |
프리젠테이션 스킬 향성과정 |
1일 |
0 |
X |
| | | | | | | |  |
| | |
[스트레스관리기법]상담사가 신나는 리프레싱 과정 |
1일 |
0 |
X |
| | | | | |  |
| | | | |
[스트레스관리기법]상담사가 신나는 리프레싱 과정 |
1일 |
0 |
X |
| | | | | | | | |  |
| |
[강사과정]강단에서 배우는 강의 클리닉 |
1일 |
0 |
X |
| | | | | |  |
| | | | |
[강사과정]강단에서 배우는 강의 클리닉 |
1일 |
0 |
X |
| | | | | | | | |  |
| |
[OA과정]QAD 어드벤처 과정 |
1일 |
0 |
X |
| | | | | |  |
| | | | |
[OA과정]QAD 어드벤처 과정 |
1일 |
0 |
X |
| | | | | | | | |  |
| |
[코칭과정]코칭에센스 |
1일 |
0 |
X |
| | | | | | | |  |
| | |
[코칭과정]코칭에센스 |
1일 |
0 |
X |
| | | | | | | | |  |
| |
[보이스트레이닝]고객감동 Voice 디자인 |
1일 |
0 |
X |
| | | | | |  |
| | | | |
[보이스트레이닝]고객감동 Voice 디자인 |
1일 |
0 |
X |
| | | | | | | | |  |
| |
[DISC]Extended DISC |
1일 |
0 |
X |
| | | | | | | |  |
| | |
컨택센터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 변화 “3GO!” |
1일 |
0 |
X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