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명 |
교육
일수 |
교육
비 |
고용
보험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2009 CS실천 계획 수립 과정 |
1일 |
120 |
○ |
|  |
| | | | | | | | | |
고객의 소리에 답이 있다, VOC 운영 및 활용과정 |
1일 |
120 |
○ |
|  |
| | | | | | | | | |
콜센터 QAD Level-up 과정 |
2일 |
430 |
○ |
|  |
| | | | | | | | | |
제17기 컨텍센터 매니지먼트 전문가 인증과정 |
80일 |
2,000 |
○ |
|  |
| | | | | | | | | |
전략기획 수립 실무과정 |
3일 |
430 |
○ |
|  |
| | | | | | | | | |
Logical Thinking 기획력 Training |
2일 |
370 |
○ |
|  |
| | | | | | | | | |
사업타당성 분석을 통한 (신)사업 개발 실무과정 |
3일 |
430 |
○ |
|  |
| | | | | | | | | |
고객감동 친절서비스(서비스기본)/부산 |
213일 |
480 |
○ |
| | |  |
| | | | | | | |
고객감동 서비스혁신(서비스중고급)/부산 |
3일 |
480 |
○ |
| | | | | | | | |  |
| |
CSA기법과 내부통제 리스크관리실무 |
3일 |
470 |
○ |
|  |
| | | | | | | | | |
CSA기법과 내부통제 리스크관리실무 |
3일 |
470 |
○ |
| | | | | | |  |
| | | |
CS컨설턴트(민간자격증등록과정) |
71일 |
1,800 |
○ |
| | |  |
| | | | | | | |
CS컨설턴트(민간자격증등록과정) |
64일 |
1,800 |
○ |
| | | | | | | | |  |
| |
CS부서 관리자를 위한 리더십(서비스리더십) |
3일 |
450 |
○ |
| |  |
| | | | | | | | |
CS부서 관리자를 위한 리더십(서비스리더십) |
3일 |
450 |
○ |
| | | | |  |
| | | | | |
CS부서 관리자를 위한 리더십(서비스리더십) |
3일 |
450 |
○ |
| | | | | | | | | | |  |
[강사양성] CS문화구축 |
2일 |
370 |
○ |
|  |
| | | | | | | | | |
[강사양성] CS문화구축 |
2일 |
370 |
○ |
| | | | |  |
| | | | | |
[강사양성] CS문화구축 |
2일 |
370 |
○ |
| | | | | | | | |  |
| |
고객만족도조사 분석전문가 |
29일 |
1,100 |
○ |
| |  |
| | | | | | | | |
우수상담사 과정 ‘슈팅스타(STAR)! 상담원’(I/B) |
1일 |
0 |
○ |
| | | | |  |
| | | | | |
우수상담사 과정 ‘슈팅스타(STAR)! 상담원’(O/B) |
1일 |
0 |
○ |
| | | | |  |
| | | | | |
실천적 리더를 위한 감성 코칭 & 클리닉 과정 |
1일 |
0 |
○ |
| | | | | |  |
| | | | |
마인드 교육 |
1일 |
0 |
○ |
| | | | |  |
| | | | | |
마인드 교육 |
1일 |
0 |
○ |
| | | | |  |
| | | | | |
우수상담사 과정 ‘슈팅스타(STAR)! 상담원’(I/B) |
1일 |
0 |
○ |
| | | | | |  |
| | | | |
우수상담사 과정 ‘슈팅스타(STAR)! 상담원’(O/B) |
1일 |
0 |
○ |
| | | | | |  |
| | | | |
성과 두배로 올리는 컨택센터 리더십과정 |
2일 |
0 |
○ |
| | | | | |  |
| | | | |
QA 강사과정 –불황기에 맞는 콜 서비스 업그레이드 과정 |
2일 |
0 |
○ |
| | | | | |  |
| | | | |
컨택센터 코칭 역량 개발 과정 |
1일 |
0 |
○ |
| | | | | |  |
| | | | |
매니저 양성 과정 |
2일 |
0 |
○ |
| | | | | | | |  |
| | |
QA 강사과정 –불황기에 맞는 콜 서비스 업그레이드 과정 |
2일 |
0 |
○ |
| | | | | | | |  |
| | |
실천적 리더를 위한 감성 코칭 & 클리닉 과정 |
1일 |
0 |
○ |
| | | | | | | |  |
| | |
마인드 교육 |
1일 |
0 |
○ |
| | | | | | | |  |
| | |
마인드 교육 |
1일 |
0 |
○ |
| | | | | | | |  |
| | |
조직관리를 위한 코칭 |
1일 |
0 |
○ |
| | | | | | | |  |
| | |
의사소통 역량향상 과정 |
1일 |
0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