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정명 |
교육
일수 |
교육
비 |
고용
보험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신입상담사 과정 ‘고객가치 향상을 위한 인바운드 상담 과정’ |
1일 |
0 |
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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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신입상담사 과정 ‘고객가치 향상을 위한 인바운드 상담 과정’ |
1일 |
0 |
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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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우수상담사 과정 ‘감성으로 리드하라!’ |
1일 |
0 |
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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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수상담사 과정 ‘감성으로 리드하라!’ |
1일 |
0 |
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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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수상담사 과정 ‘감성으로 리드하라!’ |
1일 |
0 |
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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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우수상담사 과정(O/B)‘거절 극복을 위한 스토리북 개발’ |
1일 |
0 |
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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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고객센터형 리더십 |
1일 |
0 |
X |
| | | | | | | |  |
| | |
| 고객센터형 리더십 |
1일 |
0 |
X |
| | | | | | | | |  |
| |
| 행복한 조직을 만드는 센터장 과정 |
1일 |
0 |
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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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행복한 상담사를 성장시키는 강사과정 |
1일 |
0 |
X |
| | | | | | | |  |
| | |
| 행복한 상담사를 성장시키는 강사과정 |
1일 |
0 |
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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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QA/Coaching 과정 |
1일 |
0 |
X |
| | | | | |  |
| | | | |
| QA/Coaching 과정 |
1일 |
0 |
X |
| | | | | | | | |  |
| |
| 활기찬 조직을 만드는 조직 활성화 과정 |
1일 |
0 |
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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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활기찬 조직을 만드는 조직 활성화 과정 |
1일 |
0 |
X |
| | | | | | | | |  |
| |
| 클레임 관리과정 ‘불만 Zero 스킬 Clinic 과정’ |
1일 |
0 |
X |
| | | | | |  |
| | | | |
| 클레임 관리과정 ‘불만 Zero 스킬 Clinic 과정’ |
1일 |
0 |
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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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스트레스 관리기법 ‘유쾌한 스트레스 만들기’ |
1일 |
0 |
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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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스트레스 관리기법 ‘유쾌한 스트레스 만들기’ |
1일 |
0 |
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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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스트레스 관리기법 |
1일 |
0 |
X |
| | | | | |  |
| | | | |
| 스트레스 관리기법 |
1일 |
0 |
X |
| | | | | | | |  |
| | |
| CC 품질관리의 꽃 감성리드십 과정 |
1일 |
0 |
X |
| | | | | | |  |
| | | |
| CC 품질관리의 꽃 감성리드십 과정 |
1일 |
0 |
X |
| | | | | | | |  |
| | |
| 프로가 되는 보이스트레이닝 과정 |
1일 |
0 |
X |
| | | | | |  |
| | | | |
| 프로가 되는 보이스트레이닝 과정 |
1일 |
0 |
X |
| | | | | | | | |  |
| |
| 감성 보이스 트레이닝 진행 컨설턴트 |
1일 |
0 |
X |
| | | | | | | |  |
| | |
| 감성 보이스 트레이닝 진행 컨설턴트 |
1일 |
0 |
X |
| | | | | | | |  |
| | |
| 의사소통 역량 향상과정 |
1일 |
0 |
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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