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교육 기관 |
아카스타 |
교육 강사 |
|
교육 기간 |
2020.12.07 ~ 2020.05.31  |
교육 시간 |
7H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미정 |
교육 문의 |
051-850-2022 |
● 교육 개요 |
부산지역 컨택센터 재직자를 위한 최적의 학습환경 구축으로 최적의 컨텐츠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여 인력양성 도모
직무에 적합한 컨텐츠 제공을 통한 지속적인 역량 향상 및 다양한 교육컨텐츠를 통한 직무역량 강화
컨택센터 실무에 맞는 자체교육 운영/컨텐츠 축척 및 언텍트교육을 통한 물리적/시간적/비용 최소화
|
● 교육 대상 |
회원사 재직자 전직원
|
● 교육 내용 |
Module |
세부 교육 내용 |
강사 |
직무 및 자기계발
컨텐츠 100과정 |
•대상 : 컨택센터 재직자 전직원
•과정 : 100개 교육과정
•CS, 리더십, 소통, 경영, 교양, 영업, 마케팅, 힐링, OA 상시 수강 |
- |
외국어 300과정 |
•대상 : 컨택센터 재직자 전직원
•과정 :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13개 언어 300여 개 교육과정
•회화, 작문, 자격시험대비 등 외국어 이러닝 컨텐츠 상시 수강 |
10분 독서
300과정 |
•대상 : 컨택센터 회원사별 ID 1개 제공
•내용 : 책 한 권의 핵심을 10분 영상에 담은 300여 개 교육과정
•지식경영의 스테디셀러 독서리뷰, 4차산업, 조직문화, 기술혁신,
글로벌컴퍼니 등 매주 업데이트 및 상시 수강 |
직장 내 괴롭힘
예방교육 |
•법정의무교육 중 하나인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 컨텐츠 제공
•1회차당 30분 강의로 총 2회차 구성 |
자체교육시스템 |
•협의회 및 회원사에 필요한 자체교육 컨텐츠 축적
•회원사 교육문서/영상 등 자체교육 자료 컨텐츠화
•대면교육 전 선제적 기초 이론교육으로 활용
•집체교육에 대한 업무공백 최소화 |
※ 수강을 위한 사이트 주소 등은 추후 공지 |
● 기타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