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과 서비스 조직의 변화 / 4차 산업혁명 시대 컨택센터 인적자원관리
밀레니얼하면 한숨부터 나오는 당신을 위한 유형별 소통 처방전
컨택센터 유형별 직원 코칭 커뮤니케이션
코칭 전문가로 만들어주는 매트릭스 활용법 / 현장에서 바로 써먹는 코칭 실전 도구 및 현장 지침
● 교육 대상
관리자
● 교육 내용
시간
Module
세부 교육 내용
강사
2H
4차 산업혁명과
고객서비스 변화
인적자원관리
•향후 고객 주 이용 채널은 어떻게 바뀔까?
- 포스트 코로나 이후 뉴노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적합한 4가지 컨택센터 운영전략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컨택센터 인적자원관리
- 핵심역량/채용선발/이직관리/성과관리/리더십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