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연제구 중앙대로 1217, 17층 휴넥트 교육장 (국제빌딩)_지하철 1호선 교대역 5번 출구쪽 지하에서 바로 연결
교육 문의
051-850-2035
● 교육 개요
관리자의 매너리즘 발생 원인과 조직 성과와의 관계 / 내 안에 침투한 매너리즘 단계별 극복법
컨택센터 성과관리를 위한 주요 KPI / 실적 부진자 관리 및 평가 / Matrix 기법을 통한 대상자별 관리방안
컨택센터 데이터의 이해 및 활용 [주요 업무별 데이터관리 / QA평가 데이터 / 적정 인력산정]
● 교육 대상
관리자/중간,예비관리자
● 교육 내용
시간
Module
세부 교육 내용
강사
2H
컨택센터 인력관리
• [인력관리 I]
• 컨택센터 조직문화와 인력관리
• 컨택센터 단계별 동기부여 전략의 이해와 몇 가지 원칙들
• 관리자의 감성관리 커뮤니케이션
• 관리자의 감성경영 전략 및 감성 리더쉽
• 관리자의 매너리즘 발생 원인과 조직 성과와의 관계
• 내 안에 침투한 매너리즘 단계별 극복법
박종태
2H
컨택센터 성과관리
• [인력관리 III]
• 컨택센터 성과관리를 위한 주요 KPI
• 실적 부진자 관리 및 평가
• 실적 부진자 관리 및 평가
• Matrix 기법을 통한 대상자별 관리방안 차별화
• 근속개월에 따른 관리방안
• 실적부진자 (C player)관리방안
3H
체계적인 컨택센터 관리를 위한 데이터 분석 및 관리
• 컨택센터의 데이터의 이해 및 활용 - 주요 업무별 데이터관리 - QA평가 데이터 / 적정 인력산정
• 데이터 분석 프로세스
• 엑셀을 이용한 데이터 분석 - 함수를 이용한 예측 / 성과관리 분석 (KPI 상관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