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교육 기관 |
CJ텔레닉스 |
교육 강사 |
박신정 강사 |
교육 기간 |
2019.07.19 ~ 2019.07.19  |
교육 시간 |
7H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부산시 중구 중앙동6가 2번지 CJ대한통운빌딩 4층 대교육장  |
교육 문의 |
051-850-2012 |
● 교육 개요 |
- 고객의 감정을 이해하고 나의 감정을 보호하며,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
- 고객불만 유형의 분류를 통해 상황에 맞는 응대기법을 활용할 수 있다.
- 소비자 분쟁에 대해 이해하고, 방지 및 대응방법을 익힌다.
|
● 교육 대상 |
상담사, 관리자
|
● 교육 내용 |
 |
● 기타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