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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교육 기관 |
CJ텔레닉스 |
교육 강사 |
차유나 강사 |
교육 기간 |
2019.12.13 ~ 2019.12.13  |
교육 시간 |
7H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부산시 중구 대교로 119(중앙동 6가) CJ대한통운빌딩 4층(대교육장)  |
교육 문의 |
051-850-2012 |
● 교육 개요 |
- 고객의 다양성을 인식하며, 고객 이해력을 강화한다.
- 고객 유형에 따른 효과적 응대기법을 숙지하여 고객만족 상담을 이끌어 낸다.
- 고객 유형별 불만 패턴 이해를 통해 클레임 상담의 적정 기법을 익힐 수 있다.
- 리더는 구성원의 유형별 접근 방식을 통해 성과 향상 코칭 방법을 제공할 수 있다. |
● 교육 대상 |
상담사, 관리자 |
● 교육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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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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