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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우수상담사 과정
교육 기관 대성글로벌네트윅
교육 강사 양헤원(대성글로벌네트윅스전임강사) 곽시은강사/ 정지혜강사/ 이미선강사
교육 기간 2008.07.04 ~ 2008.07.04
교육 시간 1일 8시간(09:00~18:00)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BTC아카데미 소강의실(경상남도 양산시 동면 가산리 546번지)
교육 문의 051-850-2011 김대성 과장


● 교육 개요
전문상담사 또는 관리자로 가기위한 예비필수과정으로 콜센터 흐름의 변화 및 상담의 특성을 이해하고 불만고객응대, 고객심리파악, 설득화법, 사례청취및 보이스트레이닝등 실제적이고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바탕으로 현업활용도와 생산성향상을 높일 수 있는 과정
교육 대상
부산광역시소재컨택센터상담사( 일반상담사, 고차월상담사)
교육 내용
슈팅스타(STAR) 상담사
★ 1일차
시간 Module 세부교육, 훈련내용
09:00~10:00 S(Search) / 보물찾기(CS마인드)
1. 인/아웃바운드 보물찾기
- 우리는하나!‘게임을 통한분위기up’
- 프로상담원으로서의비전과사명감찾기
10:00~12:00 T(Talk)
2. 보이스 트레이닝
- 목소리의비밀 ‘진짜 나의목소리는?’
- 전달력강화훈련, 자연스런음성(톤훈련), 발음 및억양연습(사투리교정연습)
- 상황별목소리연출
3. 감성Communication(1) - MBTI를통한고객유형및나의상담유형이해
- MBTI 유형에따른상담화법
13:00~15:00 T(Talk)
4. 감성커뮤니케이션(2)
AHA 커뮤니케이션
(고객을 나의팬으로만드는맞춤상담)
: ‘Attention’ 집중하여 경청하기
: ‘Heart’ 마음을담은음성품질
: ‘Action’ 행동하는언어표현
- 고객이AHA!할때까지
- AHA 노래자랑
- 고객의마음을여는상담화법
- 고객을미소짓게만드는감성커뮤니케이션전략
- 공감적경청의이해
15:00~17:00 A(Angry)
5. 불만고객응대
- 특명! 불만의화를잠재워라!
- 불만고객응대프로세스연구
- 불만고객상담의다양한사례를통한응대방안연구
- R/P 미션을수행하라!(상황별고객응대)
17:00~18:00 R(Relax) / Voice Training
6. 잡스트레스 매니지먼트
(Job Stress Management) : “Job아라! Stress!”
- 스트레스의심각성과위험성
- 스트레스의원인및증상
- 감정노동자(고객상담)의스트레스
(나의 스트레스수준진단)
- 스트레스의긍정적인해소방법
기타
◎ 신청방법
- 부산컨택센터 재직자 교육 신청서 작성 후 FAX or E-mail 접수(신청서는 교육과정별 작성)
- FAX : 02-725-2322 E-mail : ailce@contactcenter.or.kr
- 부산컨택센터 재직자 교육신청서 다운로드

◎ 기타
- 교육 기간 중 중식제공(12시~13시), 교재 무료제공
- 접수마감일 : 2008/6/27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