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 과정명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새로운 상담기법 |
교육 기관 |
윌토피아 |
교육 강사 |
이은정 |
교육 기간 |
2018.08.17 ~ 2018.08.17  |
교육 시간 |
7H(09:30~17:30)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부산시 중구 중앙동6가 2번지 CJ대한통운빌딩 4층 대교육장  |
교육 문의 |
051-850-2012 |
● 교육 개요 |
- 시대 변화를 인식하고, 고객요구의 변화에 발맞춰 상담사의 역할을 재정의할 수 있다.
- 고객상담의 5가지 패턴을 인식하고, 주도형 상담요령을 이해하여 자신의 주도형 상담역량을
객관적으로 진단할 수 있다.
- 현업에서 제안상품별로 주도형 상담기법을 적용하여 실습하고 무엇이 빠져 있는지를 모니터
링 할 수 있다.
|
● 교육 대상 |
관리자 및 상담사
|
● 교육 내용 |
시간
|
Module
|
세부 교육 내용
|
강사
|
2H
|
4차 산업혁명
시대변화
|
•아이스브레이킹 & 과정개요
•4차 산업혁명 시대 기술 변화
•VUCA 고객의 까다로운 기대 & 요구
•상담의 새로운 요구 전환과 과제
|
이은정
|
2H
|
상담의
트랜스포메이션
|
•고객 응대 Good VS Poor 차이분석
•고객응대 직원의 5가지 패턴
- 공감형, 설명형, 주도형, 순응형, 설득형
•주도적 상담의 3가지 요소
- 문제해결, 선제예방, 주도적 리드
•주도성 자가진단 체크
|
3H
|
주도성 적용
|
•기존 상담 VS 주도형 상담 스크립트 수정보완 실습
•역할연기 + 그룹 피드백 – 주도형 전문가의 BMW
•자기 효능감 높이는 7가지 습관
•개발 계획 및 실천행동 약속하기
|
|
● 기타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