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묒쓽�뚯냼媛� �묒쓽�뚯냼�� 援먯쑁�뺣낫 援ъ씤援ъ쭅 �묒쓽�뚯옄猷�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새로운 상담기법
교육 기관 윌토피아
교육 강사 이은정
교육 기간 2018.08.17 ~ 2018.08.17
교육 시간 7H(09:30~17:30)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부산시 중구 중앙동6가 2번지 CJ대한통운빌딩 4층 대교육장
교육 문의 051-850-2012


● 교육 개요
- 시대 변화를 인식하고, 고객요구의 변화에 발맞춰 상담사의 역할을 재정의할 수 있다.
- 고객상담의 5가지 패턴을 인식하고, 주도형 상담요령을 이해하여 자신의 주도형 상담역량을
객관적으로 진단할 수 있다.
- 현업에서 제안상품별로 주도형 상담기법을 적용하여 실습하고 무엇이 빠져 있는지를 모니터
링 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관리자 및 상담사
교육 내용

시간

Module

세부 교육 내용

강사

2H

4차 산업혁명

시대변화

아이스브레이킹 & 과정개요
4차 산업혁명 시대 기술 변화
VUCA 고객의 까다로운 기대 & 요구
상담의 새로운 요구 전환과 과제

이은정

2H

상담의

트랜스포메이션

고객 응대 Good VS Poor 차이분석
고객응대 직원의 5가지 패턴

  - 공감형, 설명형, 주도형, 순응형, 설득형

주도적 상담의 3가지 요소

  - 문제해결, 선제예방, 주도적 리드

주도성 자가진단 체크

3H

주도성 적용

기존 상담 VS 주도형 상담 스크립트 수정보완 실습
역할연기 + 그룹 피드백 주도형 전문가의 BMW
자기 효능감 높이는 7가지 습관
개발 계획 및 실천행동 약속하기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