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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교육 기관 |
CJ텔레닉스 |
교육 강사 |
박신정 강사 |
교육 기간 |
2020.01.30 ~ 2020.01.30  |
교육 시간 |
7H(9:30 ~ 17:30)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부산시 중구 대교로 119(중앙동 6가) CJ대한통운빌딩 4층(대교육장)  |
교육 문의 |
051-850-2012 |
● 교육 개요 |
· 고객의 감정을 이해하고 나의 감정을 보호하며,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
· 고객불만 유형의 분류를 통해 상황에 맞는 응대기법을 활용할 수 있다.
· 소비자 분쟁에 대해 이해하고, 방지 및 대응방법을 익힌다 |
● 교육 대상 |
상담사, 관리자 |
● 교육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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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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