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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정명 : 4차 산업혁명 시대 QA의 새로운 역할
교육 기관 윌토피아
교육 강사 김영은
교육 기간 2018.06.21 ~ 2018.06.21
교육 시간 7H(9:30~17:30)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동 1143-1 메리츠화재 사옥 3층
교육 문의 051-850-2012


● 교육 개요
- 4차 산업혁명 시대 컨택센터의 역할과 과제를 안다.
- 고객 경험적 상담의 평가항목과 기준을 설정할 수 있다.
- 고객 경험 실 사례 평가 실습을 통해 평가요령을 익힌다.
- 평가 결과에 따른 개선 훈련 방법을 안다
교육 대상
관리자 및 상담사
교육 내용

시간

Module

세부 교육 내용

강사

1H

4차 산업혁명

시대변화

4차 산업혁명 시대 컨택센터 기술의 변화
컨택센터의 역할과 과제
컨택센터 상담사의 역할과 차별화요소
QA의 역할과 사명

김영은

2H

재대로 설정

고객 경험적 관점의 관찰 포인트 바로알기
고객경험에 맞는 평가기준 개발
고객경험 평가표 & 평가기준 설정 워크샵
상담의 Defect & Demand

2H

제대로 분석

고객경험 실사례 평가 실습
귀높이 맞추기 고객경험 평가시 유의사항
고객경험 평가결과 분석 및 리포팅
분석의 네가지 추이분석/평균/편차/상관분석

2H

제대로 처방

평가 결과에 따른 개선훈편 방법
개인별 코칭&학습 선호도 분석
채팅상담의 3가지 문제 유형별 훈련 포인트

  - 맥락파악, 문맥쓰기, 대응속도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