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묒쓽�뚯냼媛� �묒쓽�뚯냼�� 援먯쑁�뺣낫 援ъ씤援ъ쭅 �묒쓽�뚯옄猷�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관리자 역량향상 과정
교육 기관 한국CS경영아카데미
교육 강사 박종태, 한승엽
교육 기간 2018.10.17 ~ 2018.10.17
교육 시간 7H(9:30 ~ 17:30)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331 메리츠화재사옥 3층 3교육장
교육 문의 051-850-2012


● 교육 개요
- 관리자의 매너리즘 발생 원인과 조직 성과와의 관계/내 안에 침투한 매너리즘 단계별 극복법
- 컨택센터 성과관리를 위한 주요 KPI/실적 부진자 관리 및 평가/Matrix 기법을 통한 대상자별 관리방안
- 컨택센터 데이터의 이해 및 활용 [주요 업무별 데이터관리/QA평가 데이터/적정 인력산정]
교육 대상
관리자, 예비관리자, 우수상담사
교육 내용

시간

Module

세부 교육 내용

강사

2H

컨택센터 인력관리

[인력관리 I]

컨택센터 조직문화와 인력관리
컨택센터 단계별 동기부여 전략의 이해와 몇 가지 원칙들
관리자의 감성관리 커뮤니케이션
관리자의 감성경영 전략 및 감성 리더쉽
관리자의 매너리즘 발생 원인과 조직 성과와의 관계
내 안에 침투한 매너리즘 단계별 극복법

박종태

2H

컨택센터 성과관리

[인력관리 III]

컨택센터 성과관리를 위한 주요 KPI
실적 부진자 관리 및 평가
Matrix 기법을 통한 대상자별 관리방안 차별화
근속개월에 따른 관리방안
실적부진자 (C player)관리방안

3H

체계적인 컨택센터

관리를 위한

데이터 분석 및 관리

컨택센터의 데이터의 이해 및 활용
- 주요 업무별 데이터관리
- QA평가 데이터 / 적정 인력산정
데이터 분석 프로세스
엑셀을 이용한 데이터 분석
- 함수를 이용한 예측 / 성과관리 분석 (KPI 상관관계)

한승엽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