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묒쓽�뚯냼媛� �묒쓽�뚯냼�� 援먯쑁�뺣낫 援ъ씤援ъ쭅 �묒쓽�뚯옄猷�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컨택센터 밀레니엄 코칭실무과정
교육 기관 한국CS경영아카데미
교육 강사 박종태 강사
교육 기간 2020.09.24 ~ 2020.09.24
교육 시간 7H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부산시 동구 중앙대로 331, 3층 1교육장 (초량동, 메리츠타워) 1호선 부산진역 1번출구
교육 문의 051-850-2022


● 교육 개요
4차 산업혁명과 서비스 조직의 변화 / 4차 산업혁명 시대 컨택센터 인적자원관리
밀레니얼하면 한숨부터 나오는 당신을 위한 유형별 소통 처방전
컨택센터 유형별 직원 코칭 커뮤니케이션
코칭 전문가로 만들어주는 매트릭스 활용법 / 현장에서 바로 써먹는 코칭 실전 도구 및 현장 지침
교육 대상
예비관리자 및 관리자
교육 내용

시간

Module

세부 교육 내용

강사

2H

4차 산업혁명과

고객서비스 변화

인적자원관리

•향후 고객 주 이용 채널은 어떻게 바뀔까?

  - 포스트 코로나 이후 뉴노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적합한 4가지 컨택센터 운영전략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컨택센터 인적자원관리
- 핵심역량/채용선발/이직관리/성과관리/리더십 등

박종태

2H

컨택센터 밀레니얼 이해

코칭 시 실전 지침

•컨택센터 밀레니얼 특징과 고나리자가 되지 않기 위해 알아야 할 것
•밀레니얼 하면 한숨부터 나오는 당신을 위한 유형별 소통 처방전
•밀레니얼 코칭을 위해 준비해야 할 것들
•밀레니얼 코칭 시 모르면 당황할 수 있는 실전 지침들

2H

컨택센터 밀레니얼 코칭

커뮤니케이션

 실전 활용법

•코칭 초보들이 가장 많이 하는 실수와 코칭 핵심요소 
•당신을 코칭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만들어주는 매트릭스 활용법
•의지 및 역량 매트릭스에 따른 직원 유형별 코칭 방법 
•문제해결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당장 해야 할 실전 지침 5가지
•밀레니얼 스마트하게 혼내는 방법

1H

실전!!

유형별 직원 이렇게

코칭 커뮤니케이션 하라!!

•의욕 및 의지가 없는 직원 대상 코칭 커뮤니케이션
•새로운 업무 수행 시 불안해하는 직원 대상 코칭 커뮤니케이션
•동일한 실수를 반복하는 직원 대상 코칭 커뮤니케이션
•관리자보다 나이가 많은 직원 대상 코칭 커뮤니케이션
•근무태도 불량 및 지시 불이행 직원 대상 코칭 커뮤니케이션 외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