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교육 기관 |
더오름HR컴퍼니 |
교육 강사 |
이세정 |
교육 기간 |
2018.11.13 ~ 2018.11.13  |
교육 시간 |
7H(9:30~17:30)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부산시 중구 대교로 119(중앙동 6가) CJ대한통운빌딩 4층 교육장  |
교육 문의 |
051-850-2012 |
● 교육 개요 |
- QAA의 역할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통해 실무능력을 배양하고, 조직의 성과향상과 고객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담품질관리기법을 습득한다.
- 실무에서 필요한 역량을 개발하고 계획하여 예비관리자로서 준비할 수 있다
|
● 교육 대상 |
이세정 |
● 교육 내용 |
시간
|
Module
|
세부 교육 내용
|
강사
|
1H
|
통화품질의 이해 및
QAA의 R&R
|
• 통화품질의 이해와 정의
• QAA로써의 R&R
• QAA로서의 필요역량
• QA활동과 주요 업무
|
이세정
|
2H
|
모니터링기법 및
평가 실무
|
• 모니터링 유형과 프로세스
• 모니터링 스킬 & 노하우
• 목적에 따른 모니터링 방향잡기
• 신입vs기존 / 생산성vs품질
• 상담품질 평가항목 및 평가기준
• 실전 Call 모니터링 평가하기
|
2H
|
평가분석
및
코칭계획
|
• 코칭방법 & 프로세스
• 평가결과에 따른 코칭안 계획
• 대상자에 따른 코칭방향 설정
|
2H
|
코칭실무
및
보고서작성
|
• 코칭계획에 따른 코칭실습
• 사후관리 & 코칭결과 보고
• 품질관리 보고서 및 운영안
• 각종 보고서 작성해보기
|
|
● 기타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