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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교육 기관 |
CJ텔레닉스 |
교육 강사 |
최승, 송화정 |
교육 기간 |
2018.10.23 ~ 2018.10.23  |
교육 시간 |
7H(9:30 ~ 17:30)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부산시 중구 중앙동 6가 2번지 CJ대한통운빌딩 4층 대교육장  |
교육 문의 |
051-850-2012 |
● 교육 개요 |
- 고객의 감정을 이해하고 나의 감정을 보호하며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
- 고객 불만 유형의 분류를 통해 상황에 맞는 응대기법을 활용할 수 있다.
- 소비자 분쟁에 대해 이해하고, 방지 및 대응 방법을 익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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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대상 |
관리자 및 상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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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내용 |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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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u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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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 교육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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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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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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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 감정 이해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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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란 무엇인가?
•감성지능 진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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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승,
송화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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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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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감정 이해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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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불만이란 무엇인가?
•화난 고객 설득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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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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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불만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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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변화 (마담슈머에서 가이드슈머까지)
•고객 불만 프로파일링의 정의와 핵심역량
•고객 프로파일 만들기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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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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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분쟁
리스크의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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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를 통해 알아보는 소비자 분쟁
•블랙슈머의 성격과 불만 유형
•클레임과 소비자 분쟁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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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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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분쟁의 구분과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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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스크 관리의 목적
•소비자 분쟁 리스크의 종류와 성격
•소비자 분쟁 리스크 종류별 해결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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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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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분쟁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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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의 소비자 분쟁 사례를 통한 조치방안 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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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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