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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교육 기관 |
예스티엠㈜ |
교육 강사 |
이미선 |
교육 기간 |
2016.07.21 ~ 2016.07.21  |
교육 시간 |
7H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수토피아 강의장 5층 |
교육 문의 |
051-850-2012 |
● 교육 개요 |
• 기업조직에 대한 이해를 통한 고객관리 핵심 요소 이해
• 고객관리 기법을 통한 회사 이미지 제고를 위한 변화흐름 이해 및 마인드 제고
• 멘토링의 필요성과 효과에 대한 이해 및 성공적 멘토링 화법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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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대상 |
상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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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내용 |
시간 |
Module |
세부 교육 내용 |
강사 |
1H |
내외적
고객관리의
필요성 |
• 상품중심의 기업조직과 고객중심 기업조직의 비교
• 고객관리를 핵심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3가지 요소
- People, System, Process |
이미선 |
3H |
고객관리기법을
통한
회사 이미지 제고 |
•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고객의 마음을 읽어라
- 저성장시대 고객의 변화 및 고객만족을 위한 기업전략
- 변화의 시대, 우리의 고객은 어떠한 특성을 가지고 있는가?
• 변화의 흐름에 맞는 서비스 마인드 키우기
- 센터 특성에 맞는 고객만족 서비스 정의 내리기
-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전략 세우기
- 컨택센터 성공적 고객관리를 위해 필요한 요소 찾기 |
3H |
멘토링
필요성과 효과 |
• 멘토링의 이해 및 이상적인 멘토&멘티의 역할
- 멘토링의 유래와 정의
- 멘토링 제도의 기능 : 경력기능, 사회심리적기능, 역할모형기능
- 멘토링 제도를 활용할 수 있는 대상
_ 몐토와 멘티의 역할 및 이상적인 멘토의 역량과 자질
• 성공적 멘토링을 위한 화법
- 적극적인 질문 방법 3가지 : 오프닝, 문제점 파악, 해결책 유도
- 마음의 문을 여는 경청 및 공감 화법
- 멘티의 바람직한 행동개선을 위한 화법
- 긍정적 동기부여를 위한 칭찬 화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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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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