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연제구 중앙대로 1217, 17층 휴넥트 교육장 (국제빌딩)_지하철 1호선 교대역 5번 출구쪽 지하에서 바로 연결
교육 문의
051-850-2012
● 교육 개요
• 4차 산업혁명과 서비스 조직의 변화 / 4차 산업혁명 시대 컨택센터 인적자원 관리
• 밀레니얼하면 한숨부터 나오는 당신을 위한 유형별 소통 처방전
• 컨택센터 유형별 직원 코칭 커뮤니케이션
• 코칭 전문가로 만들어주는 매트릭스 활용법 / 현장에서 바로 써먹는 코칭 실전 도구 및 현장 지침
● 교육 대상
관리자
● 교육 내용
시간
Module
세부 교육 내용
강사
2H
4차 산업혁명과
고객서비스 변화
인적자원 관리
• 향후 고객 주 이용 채널은 어떻게 바뀔까?(포스트 코로나 이후 뉴노멀)
•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적합한 4가지 컨택센터 운영전략
•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컨택센터 인적자원관리 (핵심역량/채용선발/이직관리/성과관리/리더십 등)
박종태
2H
컨택센터
MZ세대의 이해
코칭 시 실전 지침
• 코칭 초보들이 가장 많이 하는 실수와 코칭 핵심요소
• 당신을 코칭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만들어주는 매트릭스 활용법
• 의지 및 역량 매트릭스에 따른 직원 유형별 코칭 방법
• 문제해결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당장 해야 할 실전 지침 5가지
• MZ세대 스마트하게 혼내는 방법
2H
컨택센터
MZ세대의 이해
코칭 시 실전 지침
• 코칭 초보들이 가장 많이 하는 실수와 코칭 핵심요소
• 당신을 코칭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만들어주는 매트릭스 활용법
• 의지 및 역량 매트릭스에 따른 직원 유형별 코칭 방법
• 문제해결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당장 해야 할 실전 지침 5가지
• MZ세대 스마트하게 혼내는 방법
1H
실전 :
유형별 직원, 이렇게
코칭 커뮤니케이션 하라
• 의욕 및 의지가 없는 직원 대상 코칭 커뮤니케이션
• 새로운 업무 수행 시 망설이거나 불안해하는 직원 대상 코칭 커뮤니케이션
• 동일한 실수를 반복하는 직원 대상 코칭 커뮤니케이션
• 관리자보다 나이가 많은 직원 대상 코칭 커뮤니케이션
• 근무태도 불량하고 지시를 불이행하는 직원을 위한 코칭 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