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묒쓽�뚯냼媛� �묒쓽�뚯냼�� 援먯쑁�뺣낫 援ъ씤援ъ쭅 �묒쓽�뚯옄猷�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QA과정 일반]QA 입문자를 위한 Good Start QAA 과정
교육 기관 예스티엠
교육 강사 예스티엠 강사진
교육 기간 2012.09.07 ~ 2012.09.07
교육 시간 09:30~18:30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도 메리츠화재
교육 문의 051-850-2012


● 교육 개요
• QA로 입문하는 새내기 QA 및 서비스 품질의 기본에 대해 알고자 하는 리더에게 필요한 제반 사항을 통해 이론과 함께 실전에 맞는 현장 감각을 익히는 데 목적이 있다.
• QA실무 담당으로써 알아야 할 핵심 역량에 대해 습득하며, 보다 현장 중심의 실무를 이해하게 되어 보다 빠르게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
교육 대상
QAA, 서비스상담품질 관리자
교육 내용
컨택센터 QA의 리더십 및 Career Path (1H)
• QA의 역할과 QA로서의 마음가짐 이해
• QA 입문자 과정에서 놏치지 말아야 할 핵심 포인트 짚기
• 경력에 따른 QA 자기 관리 및 커리어 관리의 포인트

QPI 현장 점검 (1H)
• QPI 각 항목별 강점 찾기
• QPI 각 항목별 개선점 보완해 내기
• 상호 교률를 통해 성장하기

평가실무– 시작이 다른 사람은 성장이 다르다 (1H)
• 평가 밀도를 높이기
• 감성 QPI에 녹이기

인과 관계에 의한 평가 지수 결정하기 (1H)
• 순차적 평가와 교차적 평가의 장단점
• 교차적 평가를 위한 인과관계 알기

올바른 피드백의 원칙 (1H)
• 평가 요소 믹싱하기
• 합리적이고 올바른 피드백을 위해 지켜야 할 원칙

피드백의 MatchingMent (1H)
•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는 매칭 멘트의 베일을 벗겨라
• 성장으로 연결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멘트 사례

현장 속으로 1탄- Paper Feed-Back (1H)
• 평가 요소 믹싱하기
• 합리적이고 올바른 피드백을 위해 지켜야 할 원칙

현장 속으로 2탄- Verbal Feed-Back (1H)
• 5가지 사례로 현장감 익히기
• verbal Feed-Back Case별 솔루션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