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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 과정명 : 우수상담사 과정 ‘감성으로 리드하라!’ |
교육 기관 |
서비스탑 |
교육 강사 |
하혜진, 한기순, 김윤진 |
교육 기간 |
2013.10.17 ~ 2013.10.17  |
교육 시간 |
09:30~18:30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센텀시티내 서비스탑 1층 교육장 |
교육 문의 |
051-850-2012 |
● 교육 개요 |
* 급변하는 콜센터 환경에서 감성상담 기법을 통해 고객 만족 차별화 및 회사 이미지 제고
* 감성상담 기법을 통해 상담사들의 감정까지 관리함으로써 업무능력향상 및 성과향상을 도모할 수 있다.
* 감성 멘토의 역할을 이해하고 진정성 있는 멘토링을 통해 상호작용의 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
* 고객센터 내 우수 상담사로서 끼치는 영향력을 알고 자기관리를 철저히 할 수 있다 |
● 교육 대상 |
경력1~2년 상담사 중 전문교육 미이수자 및 우수 상담사 |
● 교육 내용 |
시간 |
Module |
세부 교육 내용 |
1H |
감성 Trend
이해하기 |
•감성 Trend의 이해
• 마음으로 전하는 감성 마케팅
• 감성 Story를 만들어라! |
2H |
감성에 물주기 |
•나의 마음을 헤아리는 방법
•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는 방법(고객의 감정 패턴 이해하기)
• 마음 다스리는 방법(일깨우기, 알아주기, 다스리기)
• 감성으로 다가가기(상담에 진정성의 색깔 입히기) |
3H |
감성으로
소통하기 |
•고객의 감성 스타일 분석
• 감성 스타일에 따른 응대법
• 감성상담 화법 실습 |
2H |
감성으로
교감하기 |
• 감성 멘토의 역할 이해
• 감성적 교감 5단계(칭찬/인정, 소통, 배려, 열정, 긍정)
• 서로를 움직이는 힘 발견하기(동기부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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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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