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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교육 기관 |
포시엠 |
교육 강사 |
송현수 대표, 전덕경 강사 |
교육 기간 |
2009.09.03 ~ 2009.09.04  |
교육 시간 |
09:30~18:30(2일간, 총 16시간)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부산경제진흥원 4층 대회의실  |
교육 문의 |
051-850-2011 |
● 교육 개요 |
컨택센터 운영을 위한 조직관리, 성과관리 능력 향상, 조직과 개인의 문제해결, 리더로서 효과적인 코칭리더십과 문제해결 기법 습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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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대상 |
상담팀장, 슈퍼바이저, 매니저, 센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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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내용 |
날짜 |
시간 |
module |
세부 교육내용 |
강사 |
9.3 |
4h |
컨택센터 매니저 역할과 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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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위대한 콜센터 매니저가 되자(비전과 역할)
2. 매니저가 갖추어야 할 역량과 셀프체크
3. 매니저에게 요구되는 새로운 리더십-마스터링
4. 직무분석을 통한 일의 우선순위 정하기 : Time schedule
5. 매니저 비전과 나의 열정 선언서 작성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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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헌수 |
4h |
컨택센터
성과관리
HR 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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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컨택센터에 요구되는 성과관리 항목설정
2. 효율적인 팀,부하직원관리와 성과개선방안
3. 콜처리분석과 리포트 관리를 통한 성과개선
4. 실적저조자 팀,개인 성과 – UP!
5. 인/아웃바운드에 따른 생산성 관리방안
6. HR 성과관리와 변화관리 전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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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덕경 |
9.4 |
4h |
매니저에게
요구되는
코칭 리더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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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코칭리더십의 이해와 특성 마스터하기
2. 코칭리더십에 요구되는 Skill과 기법
3. 컨택센터 구성원 동기부여-붐붐업
4. 나의 리더십 체질과 변화관리
5. 조직원을 감동시키는 Magic Cue!
6. 인사노무관리 이해와 문제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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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덕경 |
4h |
내외부고객이 모두
행복한
명문컨택센터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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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컨택센터에 행복바람을 불어넣자
2. 내부고객을 행복하게 하는 비결(문제해결실습)
3. 외부고객을 행복하게 하는 비결(문제해결실습)
4. 행복한 명문컨택센터를 만들기 위한 나의 다짐과 선언서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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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
- 교육비는 무료이며 교육기간중에는 중식과 교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 교육신청은 051-850-2011 로 문의하시어 교육신청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신 이후에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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