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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매니저 양성 과정
교육 기관 포시엠
교육 강사 송현수 대표, 전덕경 강사
교육 기간 2009.09.03 ~ 2009.09.04
교육 시간 09:30~18:30(2일간, 총 16시간)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부산경제진흥원 4층 대회의실
교육 문의 051-850-2011


● 교육 개요
컨택센터 운영을 위한 조직관리, 성과관리 능력 향상, 조직과 개인의 문제해결, 리더로서 효과적인 코칭리더십과 문제해결 기법 습득
교육 대상
상담팀장, 슈퍼바이저, 매니저, 센터장
교육 내용
날짜 시간 module 세부 교육내용 강사
9.3 4h 컨택센터 매니저
역할과 비전
1. 위대한 콜센터 매니저가 되자(비전과 역할)
2. 매니저가 갖추어야 할 역량과 셀프체크
3. 매니저에게 요구되는 새로운 리더십-마스터링
4. 직무분석을 통한 일의 우선순위 정하기 : Time schedule
5. 매니저 비전과 나의 열정 선언서 작성 실습
송헌수
4h 컨택센터 성과관리 HR 혁신 1. 컨택센터에 요구되는 성과관리 항목설정
2. 효율적인 팀,부하직원관리와 성과개선방안
3. 콜처리분석과 리포트 관리를 통한 성과개선
4. 실적저조자 팀,개인 성과 – UP!
5. 인/아웃바운드에 따른 생산성 관리방안
6. HR 성과관리와 변화관리 전수방법
전덕경
9.4 4h 매니저에게 요구되는 코칭 리더십 1. 코칭리더십의 이해와 특성 마스터하기
2. 코칭리더십에 요구되는 Skill과 기법
3. 컨택센터 구성원 동기부여-붐붐업
4. 나의 리더십 체질과 변화관리
5. 조직원을 감동시키는 Magic Cue!
6. 인사노무관리 이해와 문제해결
전덕경
4h 내외부고객이 모두
행복한 명문컨택센터 만들기
1. 컨택센터에 행복바람을 불어넣자
2. 내부고객을 행복하게 하는 비결(문제해결실습)
3. 외부고객을 행복하게 하는 비결(문제해결실습)
4. 행복한 명문컨택센터를 만들기 위한 나의 다짐과 선언서 만들기
기타
- 교육비는 무료이며 교육기간중에는 중식과 교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 교육신청은 051-850-2011 로 문의하시어 교육신청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신 이후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