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묒쓽�뚯냼媛� �묒쓽�뚯냼�� 援먯쑁�뺣낫 援ъ씤援ъ쭅 �묒쓽�뚯옄猷�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보이스 트레이닝 과정
교육 기관 그레이스 앤 위즈덤
교육 강사 양혜원
교육 기간 2016.11.10 ~ 2016.11.10
교육 시간 7H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별도 통보
교육 문의 051-850-2012


● 교육 개요
•전문 콜센터 상담사들에세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목소리 학습을 원리 개념부터 접근하여 학습할 수 있다.

•상대방에게 호감을 주는 목소리에 대해 알고 연습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교육 내용
시간 Module 세부 교육 내용 강사
1H 보이스 트레이닝
이해
[보이스 트레이닝의 이해]
목소리(보이스)의 정의
목소리(보이스)의 변화
양혜원

2H

[발성에 대한 이해]
- 목소리의 비밀 : 나의 진짜 목소리 찾기
- 콜센터 상담원으로서 목소리의 중요성 체감하기
- 상담에 적합한 자연스럽고 호감을 주는 음성톤
- 호흡 (복식호흡의 중요성 및 연습)
3H 보이스 트레이닝
실전
[보이스 트레이닝]
- 자연스런 음성, 톤 훈련, 발음(기본, 특정발음) 및 억양 연습
- 역할별 보이스(목소리)훈련
- 코칭을 통한 보이스 트레이닝
[Delivery Skill]
- 다양한 실습을 통한 상황에 따른 목소리의 변화 경험
- 전달력 강화훈련
(호흡과 소리를 하나로 : 티슈발성법, 시계초침 발성연습)
- 상황별(TPO) 목소리 연출
- 감정이입 및 목소리에 따른 전달력 차이의 이해
(감정을 표현하는 효과적인 방법)
1H 진심을 담은 호감을 주는 목소리
- 스피치 훈련(파워스피치)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