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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교육 기관 |
그레이스 앤 위즈덤 |
교육 강사 |
양혜원 |
교육 기간 |
2016.11.10 ~ 2016.11.10  |
교육 시간 |
7H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별도 통보 |
교육 문의 |
051-850-2012 |
● 교육 개요 |
•전문 콜센터 상담사들에세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목소리 학습을 원리 개념부터 접근하여 학습할 수 있다.
•상대방에게 호감을 주는 목소리에 대해 알고 연습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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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대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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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내용 |
시간 |
Module |
세부 교육 내용 |
강사 |
1H |
보이스 트레이닝
이해 |
[보이스 트레이닝의 이해]
목소리(보이스)의 정의
목소리(보이스)의 변화 |
양혜원 |
2H |
[발성에 대한 이해]
- 목소리의 비밀 : 나의 진짜 목소리 찾기
- 콜센터 상담원으로서 목소리의 중요성 체감하기
- 상담에 적합한 자연스럽고 호감을 주는 음성톤
- 호흡 (복식호흡의 중요성 및 연습) |
3H |
보이스 트레이닝
실전 |
[보이스 트레이닝]
- 자연스런 음성, 톤 훈련, 발음(기본, 특정발음) 및 억양 연습
- 역할별 보이스(목소리)훈련
- 코칭을 통한 보이스 트레이닝
[Delivery Skill]
- 다양한 실습을 통한 상황에 따른 목소리의 변화 경험
- 전달력 강화훈련
(호흡과 소리를 하나로 : 티슈발성법, 시계초침 발성연습)
- 상황별(TPO) 목소리 연출
- 감정이입 및 목소리에 따른 전달력 차이의 이해
(감정을 표현하는 효과적인 방법) |
1H |
진심을 담은 호감을 주는 목소리
- 스피치 훈련(파워스피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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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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