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 과정명 : 상담품질을 높이는 QA고객경험 디자인 |
교육 기관 |
윌토피아 |
교육 강사 |
지윤정 강사 |
교육 기간 |
2019.08.23 ~ 2019.08.23  |
교육 시간 |
7H(9:30 ~ 17:30)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부산시 동래구 충렬대로 190 한화생명빌딩 10층(일반교육장)  |
교육 문의 |
051-850-2012 |
● 교육 개요 |
- 콜 코칭의 목적과 특성을 통해 이루어야할 성과를 이해한다.
- 콜 코칭의 3단계를 이해하고 상담 패턴별 훈련 포인트를 도출할 수 있다.
- 직원의 행동을 촉진하고 점검할 수 있는 다양한 적용방법을 체득한다.
|
● 교육 대상 |
우수상담사, 예비관리자, 관리자(QA)
|
● 교육 내용 |
 |
● 기타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