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컨택센터 사내강사 양성 과정
교육 기관
YesTM
교육 강사
이미선
교육 기간
2014.07.23 ~ 2014.07.23
교육 시간
8H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메리츠화재(동구 초량동)
교육 문의
051-850-2012
● 교육 개요
• 컨택센터 강사의 바람직한 자세와 사명의식 함양이 가능하다.
• 전문적인 교수기법의 습득 및 강사로서 신뢰감을 형성하는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 학습자의 적극적 반응과 나아가 학습성과 향상을 부르는 티칭-스킬 체득화가 가능하다.
●
교육 대상
강사 外
●
교육 내용
시간
Module
세부 교육 내용
강사
2H
인정받는 강사가
되기 위한
‘마인드-세팅’
• 컨택센터 사내강사의 역할과 사명
• 성인학습의 이해를 통한 상담사의 학습특성 이해
• 컨택센터 구성원에게 인정받는 강사의 조건 찾기
이미선
3H
스마트한강사의
‘퍼팩트-프레젠테이션’
• 스마트한 강사의 올바른 제스처 사용법 및 주의 해야할 제스처
• 강의 시 교감을 높이는 표정과 시선
• 자신감을 보여주는 바람직한 자세와 신뢰감을 주는 용모 및 복장
• 매력적인 강의를 만드는 멋진 보이스 연출
• 학습자를 끌어들이는 남다른 스피치 노하우
3H
리액션을 부르는
양방향
‘티칭-스킬’
• 학습성과 향상을 위한 양방향 소통의 중요성
• 학습자의 반응을 부르는 양방향 교육 기법
• 반응을 이끄는 질문 스킬과 대답을 유도하는 기술
• 학습자의 답변에 대한 교수자의 피드백 방법
• 성공적 전달을 위한 ‘논리와 감성’의 교육 기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