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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교육 기관 |
CJ텔레닉스 |
교육 강사 |
박신정, 손연경 |
교육 기간 |
2018.06.19 ~ 2018.06.19  |
교육 시간 |
7H(9:30~17:30)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부산시 중구 중앙동6가 2번지 CJ대한통운빌딩 4층 대교육장  |
교육 문의 |
051-850-2012 |
● 교육 개요 |
- 고객만족의 필요성을 통해 고객만족 핵심 요소를 이해 할 수 있다
- 고객과의 우호적 관계 구축과 고객지향 역량 향상을 통한 기업 이미지를 제고 할 수 있다
- 멘토링의 필요성에 대한 이해 및 멘토의 역할과 책임을 인식한다
- 멘토링 방법 및 효과적인 멘토링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현장에 적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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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대상 |
상담사(I/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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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내용 |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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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u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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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 교육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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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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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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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고객,
고객만족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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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고객만족인가?
- 고객만족을 위한 기업홍보 사례
- 경험한 만족/불만족 사례 공유
•환경과 시장 변화_고객파워의 시대
•고객마음 탐구_ 고객지향의 의미와 필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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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신정 손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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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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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별화된 CS경영
및 고객과의
우호적 관계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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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경험 제공
•고객과의 우호적 관계 구축
- 고객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
- 고객과의 긍정적 관계 형성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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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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멘토의 역할과
책임 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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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멘토링의 이해 및 필요성 인식
- 왜 멘토링인가?(정의 및 유래)
- 기업에서의 멘토링 목적 및 사례
•효과적인 멘토링을 위한 멘토의 준비
- 멘토&멘티 역할 이해하기
- 소통을 위한 3가지 대전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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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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멘토링 커뮤니케이션
Skill-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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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멘토링 커뮤니케이션 기본기 3요소
- 관찰, 질문, 경청
•멘티 성향별 멘토링 방법 토의
- 드라마 ‘미생‘속 멘티유형 분석 및
멘토링 방법 토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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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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