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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정명 : 우수상담사 과정
교육 기관 CJ텔레닉스
교육 강사 박신정, 손연경
교육 기간 2018.06.19 ~ 2018.06.19
교육 시간 7H(9:30~17:30)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부산시 중구 중앙동6가 2번지 CJ대한통운빌딩 4층 대교육장
교육 문의 051-850-2012


● 교육 개요
- 고객만족의 필요성을 통해 고객만족 핵심 요소를 이해 할 수 있다
- 고객과의 우호적 관계 구축과 고객지향 역량 향상을 통한 기업 이미지를 제고 할 수 있다
- 멘토링의 필요성에 대한 이해 및 멘토의 역할과 책임을 인식한다
- 멘토링 방법 및 효과적인 멘토링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현장에 적용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상담사(I/B)
교육 내용

시간

Module

세부 교육 내용

강사

1H

왜 고객,

고객만족인가?

왜 고객만족인가?

   - 고객만족을 위한 기업홍보 사례

   - 경험한 만족/불만족 사례 공유

환경과 시장 변화_고객파워의 시대
고객마음 탐구_ 고객지향의 의미와 필요성 

박신정 손연경

1.5H

차별화된 CS경영

및 고객과의

우호적 관계 구축

고객만족경영

   -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경험 제공

고객과의 우호적 관계 구축

   - 고객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

   - 고객과의 긍정적 관계 형성하기

1.5H

멘토의 역할과

책임 인식

멘토링의 이해 및 필요성 인식

   - 멘토링인가?(정의 및 유래)

   - 기업에서의 멘토링 목적 및 사례

효과적인 멘토링을 위한 멘토의 준비

   - 멘토&멘티 역할 이해하기

   - 소통을 위한 3가지 대전제

3H

멘토링 커뮤니케이션

Skill-up

멘토링 커뮤니케이션 기본기 3요소

   - 관찰, 질문, 경청

멘티 성향별 멘토링 방법 토의

   - 드라마 ‘미생‘속 멘티유형 분석 및

      멘토링 방법 토의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