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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서비스리더의 크레센도 법칙
교육 기관 YesTM
교육 강사 우경화
교육 기간 2015.07.17 ~ 2015.07.17
교육 시간 8H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수토피아 교육장
교육 문의 051-850-2012


● 교육 개요
• 서비스 리더로서의 역할과 자기관리를 음악 기호(악상기호)를 활용하여 정의함으로써 고객 응대 스킬을 이해하고 현업에 적용
• 고객의 심리적, 표면적 니즈를 신속히 파악하고 유형별로 적합한 고객응대 스 킬 UP-GRADE
• 서비스 리더로서 성장을 위한 자기경영 계획을 세워서 실천한다.
교육 대상
중간관리자 이상
교육 내용
시간

Module

세부 교육 내용

강사

2H

화난 고객의
마음 내려놓기

  • 컨택센터 민원의 종류와 원인
  • 화난 고객의 마음 달래주기
  • 불만고객응대의 오케스트라 기법

권우정

2H

고객관리의
Play 법칙

  • 고객서비스의 패러다임 악보 보기
  • 서비스 패러다임의 변화와 고객관리
  • 고객관리의 기본 연주법
2H

마인드와 감정
제자리로

  • 상한 감정을 제자리로
  • 감정관리의 정의와 필요성
  • 건강한 감정관리 방법
2H

서비스 리더의
자기경영

  • 삶의 연주법 자기경영
  • 자기경영의 중요성
  • 자기경영 액션 플랜 작성하기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