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 과정명 : 리프레시 리마인드 과정(감정노동자 회복과정) |
교육 기관 |
더HR컴퍼니 |
교육 강사 |
이세정 |
교육 기간 |
2022.01.17 ~ 2022.01.17  |
교육 시간 |
7H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331,메리츠타워 3층 1교육장 (1호선 부산진역 1번출구에서 도보2분)  |
교육 문의 |
051-850-2035 |
● 교육 개요 |
• 번아웃 상태의 몸과 마음을 재정비하여 정서적 안정감과 컨택센터 근무자로써의 마인드를 고취시킨다.
• 내 일에 대한 가치와 일의 만족감에 대한 의미를 되새겨 업무에 몰입할 수 있게 한다
|
● 교육 대상 |
상담사, 관리자
|
● 교육 내용 |
시간 |
Module |
세부 교육 내용 |
강사 |
1H |
오프닝
|
• 아이스브레이킹
• 리마인드 리프레시 필요성
• 감정노동자 VS 서비스능력자
|
이세정
|
2H |
리마인드&리스타트
|
• 고객에 대한 잠재인식 파악
• 리마인드를 위한 초심돌아보기
• 콜센터 상담사역할 재인식하기
• 내 일의 가치 & 내 일의 의미 생각하기
|
2H |
마인드업 챌린지
|
• CS액션러닝(미션올림픽)
: 조별 미션활동을 통한 고객지향적 마인드전환
: 컨택센터 상담사의 필요자질 재고
• 다시 생각해보는 컨택센터 고객응대의 의미
|
2H |
마인드업 챌린지
|
• 일터에서의 행복찾기
• 행복레시피 만들기
• 다짐 선언문 작성 & 공유하기 |
|
● 기타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