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교육 기관 |
STM컨설팅 |
교육 강사 |
황정운, 최은실 |
교육 기간 |
2017.11.09 ~ 2017.11.09  |
교육 시간 |
7H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부산시 중구 중앙동 6가 2번지 CJ대한통운빌딩 4층 교육장  |
교육 문의 |
051-850-2012 |
● 교육 개요 |
- 컨택센터의 미래 변화를 예측할 수 있다
- 문제해결 능력을 향상하여 적극적인 업무 태도를 형성 할 수 있다
- 복잡한 고객의 요구를 창의적으로 해결하여 고객 만족도를 향상할 수 있다
- 다양한 고객의 유형을 이해하고, 각 유형별 특징을 비교할 수 있다
- 상황 별 고객 성향에 따른 맞춤 대처능력이 향상될 수 있다
- 고객관리를 통해 기존 및 신규고객과의 관계를 향상 시킬 수 있다.
|
● 교육 대상 |
리더 |
● 교육 내용 |
 |
● 기타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