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교육 기관 |
CJ텔레닉스 |
교육 강사 |
박신정 강사 |
교육 기간 |
2019.10.25 ~ 2019.10.25  |
교육 시간 |
7H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부산시 중구 대교로 119(중앙동 6가) CJ대한통운빌딩 4층(대교육장)  |
교육 문의 |
051-850-2012 |
● 교육 개요 |
- 고객만족의 필요성을 통해 고객만족 핵심 요소를 이해할 수 있다.
- 고객과의 우호적 관계 구축과 고객지향 역량 향상을 통한 기업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다.
- 멘토링의 필요성에 대한 이해 및 멘토의 역할과 책임을 인식한다.
- 멘토링 방법 및 효과적인 멘토링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현장에 적용할 수 있다. |
● 교육 대상 |
상담사 |
● 교육 내용 |
 |
● 기타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