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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컨택센터 QA 역량 향상 교육
교육 기관 한국CS경영아카데미
교육 강사 박종태
교육 기간 2023.11.16 ~ 2023.11.16
교육 시간 7H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개별안내
교육 문의 051-850-2035


● 교육 개요
• 고객경험관리에 최적화된 콜 서비스 품질기준 수립
• 콜, 채널별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실전 코칭 스킬
• 오안내, 오상담 최소화를 통한 QA 향상 방안 / 시각적 구조화에 입각한 스크립트 개발 및 작성법
• QA 향상 프로그램 및 프로모션 & 이벤트 / 모니터링 평가항목 및 세부평가기준, 평가표 작성 절차
교육 대상
관리자
교육 내용

시간

Module

세부 교육 내용

강사

1H

4차 산업혁명 및 비대면 채널 활성화에 따른 고객경험 관리
• 컨택센터에서 고객 경험 관리가 중요한 이유
• 컨택센터의 고객 경험 가치 창출 전략
• 고객 경험 관리를 최적화하기 위한 컨택센터 운영 전략
• 컨택센터를 통한 고객 경험 관리와 상담품질 운영 방향성

박종태

2H

컨택센터 상담품질 관리를 위한 실무 (평가방법 실습)
• C-Player(실적부진자, 신입직원) 관리 방안
• 콜 상담품질 평가/분석을 위한 매트릭스 활용
• 실시간 모니터링 평가스킬 향상을 위한 방법
• 실시간 모니터링 평가방법 실습(IN/OUT)

2H

컨택센터 상담원의 역량향상을 위한 상담품질 관리
• 효과적인 콜센터 스크립트 작성을 위한 절차
• 스크립트 핵심 : 시각적 구조화 및 목록화 기법
• 스크립트 검증방법 및 스크립트 개선을 위한 방안(개발 후 변화관리)
• 오안내, 오상담 최소화를 통한 QA 향상 방안

2H

컨택센터 상담품질 프로세스와 향상 전략(전화상담/채팅상담)
• 컨택센터 모니터링 프로세스(전화/채팅 상담)
• 전화 및 채팅 모니터링 평가항목 및 세부평가기준
• 효율적인 모니터링 평가표 작성 절차
• 채팅상담 평가 시 주의사항과 개선을 위한 코칭 방법
• 컨택센터 상담품질 향상을 위한 실행전략
Action Item 이행점검을 통한 QA 개선 방안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