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묒쓽�뚯냼媛� �묒쓽�뚯냼�� 援먯쑁�뺣낫 援ъ씤援ъ쭅 �묒쓽�뚯옄猷�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도움되는 QA 결과 피드백하기(레벨업 과정)
교육 기관 STM컨설팅
교육 강사 정진경 상무, 정경희 강사
교육 기간 2010.09.29 ~ 2010.09.29
교육 시간 09:30~18:30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지하철 연산역 2번출구 30m 부산경제진흥원 4층
교육 문의 051-850-2011


● 교육 개요
경력 QA와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상담품질 결과를 활용하여 상담사들에게 도움
을 주는 코칭 피드백을 하고, 상담품질 결과를 분석하여 조직에 도움이 되는
보고서를 작성함으로써 상담품질 향상
교육 대상
경력 1년 이상 QAA, 경력 1년 이상 서비스상담품질 관리자
QAA 기본과정(효과적인 QA체계 설계하기 과정) 이수자
교육 내용
날짜 시간 module 세부 교육내용 강사
9.29 2h 상담사를
도와주는
코칭 피드백 이해
- 상담사가 행동의 변화를 일으키는 코칭 패드백 이해
- 바람직한 코칭 피드백의 주요 포인트
- 구체적 칭찬, 인정 피드백 스킬
정진경
2h 상담사를
도와주는
코칭 피드백
스킬
- 도움되는 공감, 제안 피드백 스킬
- 실 사례를 통한 코칭 피드백서 작성 워크샵
- 조별 발표 및 전문가 피드백
정진경
2h 한눈에
들어오는
QAA 보고서
- 컨택센터의 보고 커뮤니케이션
- 컨택센터 품질관리 보고서 작성 프로세스
- 보고서 작성을 위한 결과에 대한 다양한 분석법
정경희
2h 보고서
만들기
실습
- MS Office를 활용한 상담품질관리 TOOL
- 상담품질 TOOL을 적용한 보고서 작성 실습
- 품질관리 보고서를 활용한 개선방안 도출
정경희
기타
- 교육비는 무료이며 교육기간중에는 중식과 교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 교육신청은 051-850-2011 로 문의하시어 교육신청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신 이후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