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 과정명 : 도움되는 QA 결과 피드백하기(레벨업 과정) |
교육 기관 |
STM컨설팅 |
교육 강사 |
정진경 상무, 정경희 강사 |
교육 기간 |
2010.09.29 ~ 2010.09.29  |
교육 시간 |
09:30~18:30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지하철 연산역 2번출구 30m 부산경제진흥원 4층  |
교육 문의 |
051-850-2011 |
● 교육 개요 |
경력 QA와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상담품질 결과를 활용하여 상담사들에게 도움
을 주는 코칭 피드백을 하고, 상담품질 결과를 분석하여 조직에 도움이 되는
보고서를 작성함으로써 상담품질 향상
|
● 교육 대상 |
경력 1년 이상 QAA, 경력 1년 이상 서비스상담품질 관리자
QAA 기본과정(효과적인 QA체계 설계하기 과정) 이수자 |
● 교육 내용 |
날짜 |
시간 |
module |
세부 교육내용 |
강사 |
9.29 |
2h |
상담사를 도와주는 코칭 피드백 이해 |
- 상담사가 행동의 변화를 일으키는 코칭 패드백 이해
- 바람직한 코칭 피드백의 주요 포인트
- 구체적 칭찬, 인정 피드백 스킬
|
정진경 |
2h |
상담사를 도와주는 코칭 피드백 스킬 |
- 도움되는 공감, 제안 피드백 스킬
- 실 사례를 통한 코칭 피드백서 작성 워크샵
- 조별 발표 및 전문가 피드백
|
정진경 |
2h |
한눈에 들어오는 QAA 보고서 |
- 컨택센터의 보고 커뮤니케이션
- 컨택센터 품질관리 보고서 작성 프로세스
- 보고서 작성을 위한 결과에 대한 다양한 분석법
|
정경희 |
2h |
보고서 만들기 실습 |
- MS Office를 활용한 상담품질관리 TOOL
- 상담품질 TOOL을 적용한 보고서 작성 실습
- 품질관리 보고서를 활용한 개선방안 도출
|
정경희 |
|
● 기타 |
- 교육비는 무료이며 교육기간중에는 중식과 교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 교육신청은 051-850-2011 로 문의하시어 교육신청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신 이후에 가능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