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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콜센터 사내강사 과정
교육 기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교육 강사 -
교육 기간 2008.08.18 ~ 2008.08.20
교육 시간 09:00 ~ 18:00
교 육 비 430,000 원 (고용보험 환급대상)
교육 장소 KMAC 비즈니스스쿨
교육 문의 C&C센터 02-3786-0771


● 교육 개요
요즘 고객센터에선 고객의 다양한 니즈 충족 및 기업의 기대수준에 맞는 상담원 지도교육 전문강사 양성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본 과정은 고객센터만의 전문영역 안에서 지도강사의 역할, 리더십, 교수방법 등을 체계적으로 학습하는 과정으로 최정예 지도전문 인력을 양성 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교육 대상
고객센터 사내강사, 고객센터 교육 담당자, 고객관리 및 고객지원 업무 담당자 등
교육 내용
★ 1일차 : 08월 18일(09시00분 ~ 18시00분)
■콜센터 사내 강사의 이미지 메이킹
-콜 센터 사내 강사의 역할과 자질
-교육 훈련 환경의 변화 이해
-콜 센터 사내 강사의 필요 핵심 역량 및 비전
-콜센터 강사에게 필요한 셀프 이미지 메이킹

■강사의 자세 및 태도
-강의 중 유의해야 할 강사의 자세 및 태도
-교육생을 집중 시키는 Body Language, Eye Contact
-강사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교수기법 및 프리젠테이션 스킬
-학습 내용별 다양한 교수 기법 및 활용 방법
-상담원의 특성에 맞는 학습 동기 유발 기법
-교육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다양한 교수매체


★ 2일차 : 08월 19일(09시00분 ~ 18시00분)
■Facilitation 스킬
-경청과 피드백 스킬
-질문 하기와 효과적으로 반응하기
-스토리 텔링으로 흥미 유발하기

■재미있는 수업 만들기
-Spot기법 활용의 중요성 소재 찾기
-교육 내용에 적합한 Spot 활용 기법

■효과적인 강의 컨텐츠 구성 및 전달 준비
-상담원 과정 시간표 작성 하기
-교수 기법에 따른 적절한 교안 작성 요령
-교안 구성 실습 및 피드백

★ 3일차 : 08월 20일(09시00분 ~ 13시00분)
■강의 시연 & Feed-back
-강의 시연 실습 VTR촬영
-개인별 + 강사 피드백 및 교정
-Action Plan
기타
※ 교육담당
- BU/팀 : L&D BU / L&D1팀
- 담당자 : 김미진
- 전화번호 : 02-3786-0174
- FAX : 02-3273-0509
- E-mail : visionmj@kma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