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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 과정명 : 우수상담사 과정 ‘고객가치 향상을 위한 인바운드 상담 과정’ |
교육 기관 |
STM컨설팅 |
교육 강사 |
홍주연, 윤현수 |
교육 기간 |
2012.08.22 ~ 2012.08.22  |
교육 시간 |
09:30~18:30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부산광역시 동구 범일동 KT정보통신센터 11층 |
교육 문의 |
051-850-2012 |
● 교육 개요 |
•컨택센터의 시장의 변화에 따른 고객 상담 전문가의 역할 변화를 인식한다.
•고객과의 행복한 소통, 성공적인 고객 상담을 위한 인바운드 상담 스킬을 배운다.
•효과적인 고객 상담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익혀 고객 상담에 자신감을 갖는다. |
● 교육 대상 |
경력1~2년 상담사 중 전문교육 미이수자 및 우수 상담사 |
● 교육 내용 |
컨택센터 시장의 변화와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1.5H)
• 과거, 현재, 미래 컨택센터의 변화 모습
• 컨택센터 전문 상담사로서의 비전 및 역할 재인식
• 고객트랜드 변화 및 고객 가치 확대의 의미
커뮤니케이션 게임 (1.5H)
• 효과적 커뮤니케이션의 방법 찾기
• 긍정의 에너지를 이끄는 커뮤니케이션, 나를 성장시키는 커뮤니케이션
STM NO.1고객 관계가치 경험 (1.5H)
• 고객과 친해진다는 것의 의미와 중요성
• 고객과 친해지기 위한 표현 사례 연구(공감, 칭찬, 호응, 공통화재등)
• 사례를 통한 스크립트 작성 및 발표/전문가 코칭
STM NO.2 고객 니즈파악 경험 (1.5H)
•고객의 속마음을 아는 질문의 중요성과 이점
• 고객의 입장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최선의 이점 찾기
• 사례를 통한 스크립트 작성 및 발표/전문가 코칭
STM NO.3 고객 반론 극복 경험 (2H)
• 적극적 고객 반론 극복을 위한 4 STEP 댄스
• 고객 심리에 기반한 고객 설득 노하우
• 고객 상담 전문가로서의 Action Plan 수립 |
●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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