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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 과정명 : 고객의 소리에 답이 있다, VOC 운영 및 활용과정 |
교육 기관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교육 강사 |
L&D BU / L&D1팀(김미진) |
교육 기간 |
2009.02.06 ~ 2009.02.06  |
교육 시간 |
09시30분 ~ 17시30분 |
교 육 비 |
120,000 원 (고용보험 환급대상) |
교육 장소 |
KMAC 비즈니스스쿨 |
교육 문의 |
02)3786-0174 |
● 교육 개요 |
- 교육목적
고객의 목소리를 통하여 고객만족을 실현시킬 수 있는 포인트를 찾고, 효과적으로 VOC를 관리 및 활용할 수 있습니다.
- 교육특징 : VOC 활용 사례를 통하여 실제적인 VOC 활용 및 개선 방안 찾기 |
● 교육 대상 |
CS추진자 및 기획자 / CS리더 및 실무자 |
● 교육 내용 |
1. 고객의 소리(VOC) 중요성
- 고객접점 및 접점채널에 대한 이해
- 고객정보관리체계 포인트
2. VOC 활용방안
- VOC의 전략적 활용을 위한 접근방안
- 효과적인 VOC 채널 설계
- 전사적인 VOC 공유 방안
- 효과적인 VOC 처리 프로세스
- 사례연구
- VOC 시스템 개선방안 |
● 기타 |
- CS추진자 및 기획자 전액무료
- CS추진자 및 기획자 외 120,000원 (10% 부가세 별도)
* 참가신청시
<기타추가사항>란에 CS추진자 및 기획자 여부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안내장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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