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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교육 기관 |
더HR컴퍼니 |
교육 강사 |
이세정 강사 |
교육 기간 |
2021.12.14 ~ 2021.12.14  |
교육 시간 |
7H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부산시 연제구 거제대로 295, 4층 (주)휴넥트 교육장 (거제동, 주성산빌딩)  |
교육 문의 |
051-850-2022 |
● 교육 개요 |
번아웃 상태의 몸과 마음을 재정비하여 정서적 안정감과 컨택센터 근무자로써의 마인드를 고취시킨다.
내 일에 대한 가치와 일의 만족감에 대한 의미를 되새겨 업무에 몰입할 수 있게 한다. |
● 교육 대상 |
상담사 및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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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내용 |
시간 |
Module |
세부 교육 내용 |
강사 |
1H |
Module 01.
오프닝 |
•아이스브레이킹
•리마인드 리프레시 필요성
•감정노동자 VS 서비스능력자 |
이세정 |
2H |
Module 02.
리마인드&리스타트 |
•고객에 대한 잠재인식 파악
•리마인드를 위한 초심돌아보기
•콜센터 상담사역할 재인식하기
•내 일의 가치 내 일의 의미 생각하기 |
2H |
Module 03.
마인드업 챌린지 |
•CS 미션 올림픽
•조별 미션활동을 통한 고객지향적 마인드전환
•컨택센터 상담사의 필요자질 재고
•다시 생각해보는 컨택센터 고객응대의 의미 |
2H |
Module 04.
리프레시 활동 |
•일터에서의 행복찾기
•DIY 활동 리프레시 다짐향수만들기(추가 재료비 지원이 불가할 경우 행복 레시피 만들기 활동으로 대체)
•다짐 선언문 작성 공유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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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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