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묒쓽�뚯냼媛� �묒쓽�뚯냼�� 援먯쑁�뺣낫 援ъ씤援ъ쭅 �묒쓽�뚯옄猷�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감성지능을 활용한 고객대응력 향상과정
교육 기관 (주)베스트
교육 강사 류은혜
교육 기간 2024.07.26 ~ 2024.07.26
교육 시간 7H(9:30~17:30)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부산시 연제구 중앙대로1217, 국제빌딩 17층(휴넥트 교육장)
교육 문의 051-850-2035


● 교육 개요
• 감성 지능형을 통해 감성에 대해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다.
• 접점 서비스 제공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과의 여러 감정적 요소를 해석할 수 있다.
• 감정 노동에 대한 이해 및 감성 지능 요소 활용을 통해 고객 대응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교육 대상
전체
교육 내용

시간

Module

세부 교육 내용

강사

1H

감성지능(E.Q) 파악하기
• 감정과 의사결정과의 관계
• 감정과 감성의 차이

류은혜

2H

감정지능 모형(E.Q) 이해하기
• 감성지능 5요소 모형
• 감성지능 진단
• 감성지능이 높은 사람들의 3가지 특징

2H

감성지능(E.Q) 향상솔루션Ⅰ
• 정확한 감정 인식을 위한 감정 체크
• 고객의 감정 인식
• 생각과 사실 구분

2H

감성지능(E.Q) 향상 솔루션Ⅱ
• 감성 지능 향상을 위한 감정 일기
• 감정 조절을 위한 나의 선택
• 다양한 공감 호응어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