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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 과정명 : 감성지능을 활용한 고객대응력 향상과정 |
교육 기관 |
(주)베스트 |
교육 강사 |
류은혜 |
교육 기간 |
2024.07.26 ~ 2024.07.26  |
교육 시간 |
7H(9:30~17:30)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부산시 연제구 중앙대로1217, 국제빌딩 17층(휴넥트 교육장) |
교육 문의 |
051-850-2035 |
● 교육 개요 |
• 감성 지능형을 통해 감성에 대해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다.
• 접점 서비스 제공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과의 여러 감정적 요소를 해석할 수 있다.
• 감정 노동에 대한 이해 및 감성 지능 요소 활용을 통해 고객 대응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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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대상 |
전체 |
● 교육 내용 |
시간 |
Module |
세부 교육 내용 |
강사 |
1H |
감성지능(E.Q)
파악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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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정과 의사결정과의 관계
• 감정과 감성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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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은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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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H |
감정지능 모형(E.Q) 이해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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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성지능 5요소 모형
• 감성지능 진단
• 감성지능이 높은 사람들의 3가지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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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H |
감성지능(E.Q) 향상솔루션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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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확한 감정 인식을 위한 감정 체크
• 고객의 감정 인식
• 생각과 사실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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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H |
감성지능(E.Q) 향상 솔루션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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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성 지능 향상을 위한 감정 일기
• 감정 조절을 위한 나의 선택
• 다양한 공감 호응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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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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