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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우수상담사과정]고객가치 향상을 위한 인바운드 상담과정(I/B)
교육 기관 STM컨설팅
교육 강사 임미희, 류은혜 강사
교육 기간 2011.07.14 ~ 2011.07.14
교육 시간 09:30~18:30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동5가 50번지 LG유플러스 부산고객센터빌딩
교육 문의 051-850-2012


● 교육 개요
컨택센터의 시장의 변화에 따른 고객 상담 전문가의 역할 변화를 인식한다.
효과적인 고객 상담 커뮤티케이션 스킬을 익혀 고객 상담에 자신감을 갖는다.
자신의 업무에 대해 열정을 갖고 프로세스화 하여 행동하는 옵티미스트가 된다.
교육 대상
경력1~2년 상담사 중 전문교육 미이수자 및 우수 상담사
교육 내용
시간
module
세부 교육내용
2H 컨텍센터 시장의 변화와 미래 - 과거,현재,미래 컨텍센터의 변화 모습
- 컨텍센터 전문 상담사로서의 비전 및 역할 재인식
- 고객 트랜트 변화 및 고객 가치 확대의 의미
2H

STM NO.1
고객 관계 가치 경험

- 고객과 친해진다는 것의 의미와 중요성
- 고객과 친해지기 위한 표현 사례연구(공감, 칭찬, 호응, 공통화제 등)
- 사례를 통한 스크립트 작성 및 발표/전문가 코칭
2H STM NO.2
고객 니즈 파악 경험
- 고객의 속마음을 아는 질문의 중요성과 이점
- 고객의 입장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최선의 이점 찾기
- 사례를 통한 스크립트 작성 및 발표/전문가 코칭
2H STM NO.3
고객 반론 극복 경험
- 적극적 고객 반론 극복을 위한 4STEP
- 고객 심리에 기반한 고객 설득 노하우
- 고객 상담 전문가로서의 Action Plan수립
기타
- 교육비는 무료이며 교육기간중에는 중식과 교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교육일정, 장소, 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주차장이 없으므로 대중교통을 이용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