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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 과정명 : [우수상담사과정]고객가치 향상을 위한 인바운드 상담과정(I/B) |
교육 기관 |
STM컨설팅 |
교육 강사 |
임미희, 류은혜 강사 |
교육 기간 |
2011.07.14 ~ 2011.07.14  |
교육 시간 |
09:30~18:30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동5가 50번지 LG유플러스 부산고객센터빌딩  |
교육 문의 |
051-850-2012 |
● 교육 개요 |
컨택센터의 시장의 변화에 따른 고객 상담 전문가의 역할 변화를 인식한다.
효과적인 고객 상담 커뮤티케이션 스킬을 익혀 고객 상담에 자신감을 갖는다.
자신의 업무에 대해 열정을 갖고 프로세스화 하여 행동하는 옵티미스트가 된다. |
● 교육 대상 |
경력1~2년 상담사 중 전문교육 미이수자 및 우수 상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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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내용 |
시간 |
module |
세부 교육내용 |
2H |
컨텍센터 시장의 변화와 미래 |
- 과거,현재,미래 컨텍센터의 변화 모습
- 컨텍센터 전문 상담사로서의 비전 및 역할 재인식
- 고객 트랜트 변화 및 고객 가치 확대의 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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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H |
STM NO.1
고객 관계 가치 경험 |
- 고객과 친해진다는 것의 의미와 중요성
- 고객과 친해지기 위한 표현 사례연구(공감, 칭찬, 호응, 공통화제 등)
- 사례를 통한 스크립트 작성 및 발표/전문가 코칭 |
2H |
STM NO.2
고객 니즈 파악 경험 |
- 고객의 속마음을 아는 질문의 중요성과 이점
- 고객의 입장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최선의 이점 찾기
- 사례를 통한 스크립트 작성 및 발표/전문가 코칭 |
2H |
STM NO.3
고객 반론 극복 경험 |
- 적극적 고객 반론 극복을 위한 4STEP
- 고객 심리에 기반한 고객 설득 노하우
- 고객 상담 전문가로서의 Action Plan수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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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
- 교육비는 무료이며 교육기간중에는 중식과 교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교육일정, 장소, 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주차장이 없으므로 대중교통을 이용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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