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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 과정명 : 안정적 서비스 인력조직 매지니먼트 전문가 |
교육 기관 |
YesTM |
교육 강사 |
김효연 |
교육 기간 |
2015.07.22 ~ 2015.07.22  |
교육 시간 |
8H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현대해상 4층 교육장 |
교육 문의 |
051-850-2012 |
● 교육 개요 |
• 고객심리 대응을 위한 고객 / 서비스 패러다임을 이해한다.
• 변화대응을 위한 관리자 리더십 함양 및 역량을 강화한다.
• 새로운 인력관리의 요소와 관리 Action Plan을 통하여 적극적인 역량 관리
• 갈등의 이해 및 예방을 위한 소통 스킬을 익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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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대상 |
슈퍼바이저, 상담팀장, 중간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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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내용 |
시간 |
Module |
세부 교육 내용 |
강사 |
2H |
고객 심리를
활용한
전문 서비스 |
- 고객 서비스에 대한 변화와 패러다임
- 21C 과정 서비스의 중요성과 감성 서비스
- 고객차별적 맞춤 소통 커뮤니케이션
- 교류분석을 활용한 고객상담 소통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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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효연 |
2H |
인재 육성을 위한
인력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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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ew Trend 인력관리 패러다임
- 상담사 개별 블루오션 활용전략과 Action Plan
- 인력 MOT 핵심 관리 포인트와 기술
- 채용, 근무기간 중, 퇴직 싸이클 내 이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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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H |
리더십을 활용한
성과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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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더십 진단을 통한 인력관리 As-is 파악
- 리더십의 핵심의미와 나의 리더십 성향 진단
- 조직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상황대응 리더십
- 조직 구성원에 맞춤 리더십 활용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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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H |
갈등관리를 통한
관계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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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직갈등의 종류와 유형 분석
- 갈등의 진실과 거짓 4가지 반응 유형
- 관계를 개선시키는 갈등관리 방법
- 효과적으로 갈등관리를 위한 5형태 관리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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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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