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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정명 : (O/B)우수상담사 과정 ‘고객을 사로잡는 아웃바운드 상담 과정’
교육 기관 STM컨설팅
교육 강사 류은혜
교육 기간 2012.09.04 ~ 2012.09.04
교육 시간 09:30~18:30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부산광역시 동구 범일동 KT정보통신센터 11층
교육 문의 051-850-2012


● 교육 개요
•세일즈에 대한 개념과 가치에 대해 알고 아웃바운드 텔레세일즈 상담흐름에 대해
안다.
• 고객과의 친밀한 관계형성을 위한 표현 기법, 성공적인 상담을 위한 아웃바운드 상
담 스킬을 배우고 익힌다.
교육 대상
경력1~2년 상담사 중 전문교육 미이수자 및 우수 상담사
교육 내용
세일즈 마인드 (1H)
• 세일즈에 대한 개념 정립 및 가치 이해
• 아웃바운드 텔레세일즈의 상담 흐름도 및 구매 고객의 심리 단계

커뮤니케이션과 긍정에너지 (1H)
• 언어가 주는 힘과 파장
• 긍정의 에너지를 이끄는 커뮤니케이션
• 나를 성장시키는 커뮤니케이션

친밀한 관계 형성 (1H)
• 고객과 Papport 형성을 위한 4가지 도구 이해
• 첫인사 / 끝인사, 칭찬, 호응, 공통화제 표현 찾기

질문기법과 이점 제안 (1.5H)
• 고객 니즈 파악을 위한 질문 도구 활용 방법
• FAB 기법을 통한 이점 제안 설명 테크닉
• 내부 사례를 통한 그룹별 스크립트 작성 및 발표 / 전문가 코칭

적극적 거절 극복 (1.5H)
• 거절에 대한 마음가짐 및 두려움 극복
• 적극적 거절 극복 4 STEP 활용 방법
• 내부 사례를 통한 그룹별 스크립트 작성 및 발표 / 전문가 코칭

성공으로 이끄는 클로징 (2H)
• 성공 클로징 3가지 유형(직접 종결, 간접 종결, 선택적 종결)
• 종결의 3가지 기법 및 종결 저울 활용법
• 과정 정리 및 ACTION PLAN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