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교육 기관 |
협의회 (씨에스원파트너) |
교육 강사 |
양윤정 강사, 최수희 강사 |
교육 기간 |
2010.10.21 ~ 2010.10.21  |
교육 시간 |
09:30~18:30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연제구 거제1동 46-4 아이즈비전빌딩 지하1층 대강당  |
교육 문의 |
051-850-2011 |
● 교육 개요 |
고객의 마음을 얻는 설득기법 습득 |
● 교육 대상 |
상담사 |
● 교육 내용 |
날짜 |
시간 |
module |
세부 교육내용 |
강사 |
10.21 |
2h |
고객의 마음을 읽는 질문 Skill |
- 세일즈의 의미와 중요성
- 니즈파악을 위한 기술
- 질문스킬 4가지
- 나만의 질문Skill
|
양윤정 강사 / 최수희 강사 |
4h |
고객의 마음을 얻는 설득 Skill |
- 의사소통의 중요성 이해
- 역량의 이해
- 의사소통 역량의 이해→ 감동서비스 제공과의 긴밀성
- 자가 진단 [진단지 check]
|
2h |
클로징 Skill |
- 클로징 기법
- 실패에 대한 두려움 극복하기
|
|
● 기타 |
- 교육비는 무료이며 교육기간중에는 중식과 교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br>
- 교육신청은 051-850-2011 로 문의하시어 교육신청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신 이후에 가능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