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
Module |
세부 교육 내용 |
1H |
TMR의 성공 비전과
롤 모델을 통한
역할 찾기 |
• 국내외 고객센터 조직 운영의 변화 이해
• New Funtion에 맞는 나의 핵심 역량 확인하기
• 행복한 열정으로 나의 롤 모델 찾아가기 |
1.5H |
고객을 끌어들이는
커뮤니케이션 Matching Point |
• Start! Feel So Good Communication
• 고객을 대화로 끌어들이는 Matching point
• 내 음성 이미지 100퍼센트 Up Grade하기 |
1.5H |
고객 심리 및 요구사항
수용을 위한
Two-way Communication |
• 상상, 그 이상의 것을 듣는 경청 Skill
• Mixed Listening을 통해 효과적인 공감대 형성하기
• 고객의 요구 수용을 통한 상대방 사로잡기 |
2H |
단계별 상담 Point를 통한
상담 흐름 내 것으로
만들기 |
• 고객의 마음 단계를 읽는 Step By Step
• 고객 지향적인 5단계 다이아몬드 법칙
• 답을 주는 질문, Secret Rules |
2H |
매력적인 답변을
관계로 만들기 |
• 매력적인 답변 스킬 습득하기
• 고객이 주는 반론 Signal의 의미와 대처 능력 키우기
• 감성서비스 One+One을 통한 관계 마무리 기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