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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신입상담사 과정 ‘고객가치 향상을 위한 인바운드 상담 과정’
교육 기관 YesTM
교육 강사 이미선, 성명희
교육 기간 2013.07.23 ~ 2013.07.23
교육 시간 09:30~18:30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미정
교육 문의 051-850-2012


● 교육 개요
* 고객 만족을 위한 의사 소통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 고객응대 스킬을 통해 효과적인 언어 연출 및 공감형성 능력을 고취시킬 수 있다.
* 고객 심리 이해 및 요구사항 수용 스킬을 통해 서비스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경력1년 미만 상담사 중 전문교육 미이수자 및 우수 상담사
교육 내용

시간

Module

세부 교육 내용

1H

TMR의 성공 비전과
롤 모델을 통한
역할 찾기

• 국내외 고객센터 조직 운영의 변화 이해
• New Funtion에 맞는 나의 핵심 역량 확인하기
• 행복한 열정으로 나의 롤 모델 찾아가기

1.5H

고객을 끌어들이는
커뮤니케이션 Matching Point

• Start! Feel So Good Communication
• 고객을 대화로 끌어들이는 Matching point
• 내 음성 이미지 100퍼센트 Up Grade하기

1.5H

고객 심리 및 요구사항
수용을 위한
Two-way Communication

• 상상, 그 이상의 것을 듣는 경청 Skill
• Mixed Listening을 통해 효과적인 공감대 형성하기
• 고객의 요구 수용을 통한 상대방 사로잡기

2H

단계별 상담 Point를 통한
상담 흐름 내 것으로
만들기

• 고객의 마음 단계를 읽는 Step By Step
• 고객 지향적인 5단계 다이아몬드 법칙
• 답을 주는 질문, Secret  Rules

2H

매력적인 답변을
관계로 만들기

• 매력적인 답변 스킬 습득하기
• 고객이 주는 반론 Signal의 의미와 대처 능력 키우기
• 감성서비스 One+One을 통한 관계 마무리 기법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