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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 과정명 : 성과 두배로 올리는 컨택센터 리더십과정 |
교육 기관 |
파도인 |
교육 강사 |
7월 7일 –이은정 컨설턴트/7월8일 지윤정 대표 |
교육 기간 |
2009.07.07 ~ 2009.07.08  |
교육 시간 |
09:30~18:30(2일간, 총 16시간)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부산경제진흥원 4층 대회의실  |
교육 문의 |
051-850-2011 |
● 교육 개요 |
1. 답보상태에 빠져있는 컨택센터의 현실을 직시하며 그 변화의 주역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컨택센터 변화에 발맞춘 코칭 부터 동기부여 방안까지 익힌다
2. 중간관리자로서 팔로워십을 배양하여 컨택센터의 중요한 파이프 라인역할을 하여 보다 성과지향적인 관리자로 거듭나는 방안을 익힌다 |
● 교육 대상 |
컨택센터 수퍼관리자 |
● 교육 내용 |
날짜 |
시간 |
module |
세부 교육내용 |
강사 |
7.7 |
3h |
셀프리더의
슈퍼리더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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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컨택센터 변화와 관리자의 딜레마
- 슬럼프 vs 번 아웃하는 관리자의 주요 증상 엿보기
- 슈퍼리더십의 선행조건 - 셀프리더십 [동영상] 사례 연구
- 셀프리더의 성과관리 사이클 4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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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은정 |
3h |
성과향상1
참여하는
조회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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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성과를 다운 시키는 현장의 아침조회 풍경
- 목적 별, 상황 별, 상담원 유형 별 분석을 통한 조회기법
- 성과를 업 시키는 현장의 아침조회 다시 쓰기
(마음, 신체, 생각을 깨우는 아침 조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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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h |
성과향상2
숏코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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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 숏 코칭 ]의 필요성
- 긴급, 돌발등에 따른 빠른 전달을 위한 요소 [ 롱 코칭과의 차별 점]
- 숏 코칭 발휘를 위한 리더의 [ 한마디 바꾸기 ]
- 숏 코칭 3智 법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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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8 |
4h |
성과향상3
밀고떙기는팔로워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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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컨택센터 중간관리자의 비애와 팔로워십의 필요성
동영상을 통해 본 팔로워십의 세가지 조건(수용/보완/실행)
윗상사 모시기 전략 (센터장/스탭/동료/경력 많은 상담원) 들과 잘 지내기
나의 팔로워십 유형 진단 및 보고/설득/기획하기 Action Pl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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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윤정 |
4h |
성과향상4
위기를 기회로만드는 갈등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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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컨택센터 현장의 갈등 요소
- 갈등의 순기능 & 역기능
- 사례를 통해 본 컨택센터 갈등 상황
- 나의 갈등 관리 유형 진단 및 강약점 파악하기
- 갈등 해결을 위한 리더의 조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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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
- 교육비는 무료이며 교육기간중에는 중식과 교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 교육신청은 051-850-2011 로 문의하시어 교육신청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신 이후에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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