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묒쓽�뚯냼媛� �묒쓽�뚯냼�� 援먯쑁�뺣낫 援ъ씤援ъ쭅 �묒쓽�뚯옄猷�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우수상담사 과정(O/B)‘성과 향상을 위한 ABC 세일즈’
교육 기관 윌토피아
교육 강사 이선미
교육 기간 2014.06.19 ~ 2014.06.19
교육 시간 8H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아이즈비전
교육 문의 051-850-2012


● 교육 개요
• 21세기 고객이 원하는 세일즈의 방법을 알고 업무에 적용하여 성과를 향상 시킬 수 있다.
• 더 이상 고객의 냉담한 반응이 두렵지 않고 세일즈의 자신감을 회복시켜 업무를 재미있게 할 수 있다.
• 상품과 서비스를 이성과 논리가 아닌 ABC로 전달하는 방법을 익힘으로써 자연스럽고 친근한 도입을 할 수 있다.
• 거절 핸들링을 통해 고객의 행동을 예측하고 대응방법을 파악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상담사
교육 내용
시간

Module

세부 교육 내용

강사

4H

세일즈의
ABC

• 우리는 성과 향상을 위해 무엇을 열심히 노력했는가?
• 아주 특별한 세일즈의 비밀 ABC
• Attunement 동조와 맞추기
• Buoyancy 거절 회복력
• Clarity 명확한 설명력

이선미

4H

ABC
세일즈 방법과
활용법

• 초기 거절을 부르는 화법 VS 초기 거절 제거 화법
• 4분 1 접근 화법
• 고객 유형별 거절 핸들링 기법
• ABC  자가역량 진단
• 세일즈 역할연기 실습 + 그룹 피드백
• ABC 실천 계획서 작성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