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우수상담사 과정(O/B)‘성과 향상을 위한 ABC 세일즈’
교육 기관
윌토피아
교육 강사
이선미
교육 기간
2014.06.19 ~ 2014.06.19
교육 시간
8H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아이즈비전
교육 문의
051-850-2012
● 교육 개요
• 21세기 고객이 원하는 세일즈의 방법을 알고 업무에 적용하여 성과를 향상 시킬 수 있다.
• 더 이상 고객의 냉담한 반응이 두렵지 않고 세일즈의 자신감을 회복시켜 업무를 재미있게 할 수 있다.
• 상품과 서비스를 이성과 논리가 아닌 ABC로 전달하는 방법을 익힘으로써 자연스럽고 친근한 도입을 할 수 있다.
• 거절 핸들링을 통해 고객의 행동을 예측하고 대응방법을 파악할 수 있다.
●
교육 대상
상담사
●
교육 내용
시간
Module
세부 교육 내용
강사
4H
세일즈의
ABC
• 우리는 성과 향상을 위해 무엇을 열심히 노력했는가?
• 아주 특별한 세일즈의 비밀 ABC
• Attunement 동조와 맞추기
• Buoyancy 거절 회복력
• Clarity 명확한 설명력
이선미
4H
ABC
세일즈 방법과
활용법
• 초기 거절을 부르는 화법 VS 초기 거절 제거 화법
• 4분 1 접근 화법
• 고객 유형별 거절 핸들링 기법
• ABC 자가역량 진단
• 세일즈 역할연기 실습 + 그룹 피드백
• ABC 실천 계획서 작성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