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 과정명 : [보이스트레이닝]고객감동 Voice 디자인 |
교육 기관 |
윌토피아 |
교육 강사 |
이지은 컨설턴트 |
교육 기간 |
2011.07.07 ~ 2011.07.07  |
교육 시간 |
09:30~18:30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부산시 연제구 거제1동 46-4번지 아이즈비전 B1F 대강당  |
교육 문의 |
051-850-2012 |
● 교육 개요 |
보이스 교정을 통한 안정감 있는 고품격 상담을 할 수 있도록 한다.
발음 및 부정확한 언어습관을 교정하여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는 상담을 하도록 한다.
감성 스피치 트레이닝을 통한 고객 로열티 증대.
표준어 발음과 지역색 스피치의 조화를 통한 정이 가는 상담 보이스 디자인 |
● 교육 대상 |
상담사 , 사내 강사, QAA, 상담사를 코칭하는 관리자 |
● 교육 내용 |
시간 |
module |
세부 교육내용 |
2H |
나행너행
보이스
|
- 음성학과 오리엔테이션
- 인상적인 자기소개의 유형과 분석
- 첫 인사 Voice 디자인 요령
- 나행너행(나도 행복하고 너도 행복한) Voice 로의 출발
|
2H |
기초가 탄탄한
보이스 만들기
|
- 나의 목소리 체크, 진단
- 호흡 발성 발음의 이론 이해
- 호흡, 발성, 발음의 실습과 게임
- 표준어 발음 트레이닝
|
2H |
1% 명품
보이스 디자인
|
- 스피치 속도로 완성되는 Voice 미학
- 몸짓 언어의 특별한 힘
- 몸짓 언어 활용하는 노하우
- 뉴스원고, MC 원고를 통한 매력 Voice 따라잡기
|
2H |
고객감동
보이스
N스피치
|
- 즉흥 스피치
(고객을 편하게 하는 3단 구조의 법칙, 에피소드 활용)
- 봄바람 스피치
(고객의 마음을 흔들고 받아주는 기법 활용)
- 롤러코스터 스피치 기법
(고객의 마음을 파고 드는 5가지 강조법 활용)
- 스포이트 스피치 기법
(고객의 마음에 자리잡는 행심 메시지 기법 활용)
|
|
● 기타 |
- 교육비는 무료이며 교육기간중에는 중식과 교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교육일정, 장소, 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주차장이 없으므로 대중교통을 이용 바랍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