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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정명 : 우수상담사 과정 ‘고객가치 향상을 위한 인바운드 상담 과정’
교육 기관 STM컨설팅
교육 강사 홍주연, 윤현수
교육 기간 2012.10.25 ~ 2012.10.25
교육 시간 09:30~18:30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부산시 동구 초량동 대한생명 9층 대교육장(지하철 1호선 부산진역)
교육 문의 051-850-2012


● 교육 개요
• 컨택센터의 시장의 변화에 따른 고객 상담 전문가의 역할 변화를 인식한다.
• 고객과의 행복한 소통, 성공적인 고객 상담을 위한 인바운드 상담 스킬을 배운다.
• 효과적인 고객 상담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익혀 고객 상담에 자신감을 갖는다.
교육 대상
경력1~2년 상담사 중 전문교육 미이수자 및 우수 상담사
교육 내용
컨택센터 시장의 변화와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1.5H)
• 과거, 현재, 미래 컨택센터의 변화 모습
• 컨택센터 전문 상담사로서의 비전 및 역할 재인식
• 고객트랜드 변화 및 고객 가치 확대의 의미

커뮤니케이션 게임 (1.5H)
• 효과적 커뮤니케이션의 방법 찾기
• 긍정의 에너지를 이끄는 커뮤니케이션, 나를 성장시키는 커뮤니케이션

STM NO.1고객 관계가치 경험 (1.5H)
• 고객과 친해진다는 것의 의미와 중요성
• 고객과 친해지기 위한 표현 사례 연구(공감, 칭찬, 호응, 공통화재등)
• 사례를 통한 스크립트 작성 및 발표/전문가 코칭

STM NO.2 고객 니즈파악 경험 (1.5H)
•고객의 속마음을 아는 질문의 중요성과 이점
• 고객의 입장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최선의 이점 찾기
• 사례를 통한 스크립트 작성 및 발표/전문가 코칭

STM NO.3 고객 반론 극복 경험 (2H)
• 적극적 고객 반론 극복을 위한 4 STEP 댄스
• 고객 심리에 기반한 고객 설득 노하우
• 고객 상담 전문가로서의 Action Plan 수립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