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묒쓽�뚯냼媛� �묒쓽�뚯냼�� 援먯쑁�뺣낫 援ъ씤援ъ쭅 �묒쓽�뚯옄猷�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효과적인 QA체계 개발하기(기본 과정)
교육 기관 STM컨설팅
교육 강사 정미경 대표, 정진경 상무
교육 기간 2010.09.28 ~ 2010.09.28
교육 시간 09:30~18:30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지하철 연산역 2번출구 30m 부산경제진흥원 4층
교육 문의 051-850-2011


● 교육 개요
신입 QAA와 신입 서비스 상담품질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 평가
전문가로써의 역할과 업무의 중요성에 대해 알고 상담품질 시스템을 구축하고
설계할 수 있으며 객관적인 평가 진행과 평가 결과를 상담사들에게 맞는 피드
백으로 활용함으로써 컨택센터의 경쟁력 강화
교육 대상
신입 QAA, 신입 서비스상담품질 관리자
교육 내용
날짜 시간 module 세부 교육내용 강사
9.28 2h 서비스
품질관리와
QAA의 역할
- 서비스 품질평가의 중요성 및 역할
- 상담품질관리의 정의와 이점 이해
- 바람직한 QAA의 역할 및 성과 이해
정미경
2h 효과적인
상담품질
시스템구축
- 효과적인 상담품질 시스템 구축 요소
- 바람직한 상담모델 및 상담 표현 개발 워크숍
- 객관적 평가항목 및 평가 기준 설정 워크숍
평가항목 및 평가기준의 지속적 관리 방안 이해
정미경
2h 객관적
모니터링
평가실천
- 객관적 상담품질 평가를 위한 표본 설계 및 추출 방법
- 개인별 평가실습 및 GAP원인 분석 워크숍
- 평가 시 Do & Don't
- 평가의 객관성 확보를 위한 효과적 관리 방안 이해
정진경
2h 결과 분석 - 모니터링 결과에 영향을 주는 요소
- 평가결과에 따른 피드백 방향 및 결과 분석 유형
- 과정 정리 및 Action Plan
정진경
기타
- 교육비는 무료이며 교육기간중에는 중식과 교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 교육신청은 051-850-2011 로 문의하시어 교육신청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신 이후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