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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 과정명 : 효과적인 QA체계 개발하기(기본 과정) |
교육 기관 |
STM컨설팅 |
교육 강사 |
정미경 대표, 정진경 상무 |
교육 기간 |
2010.09.28 ~ 2010.09.28  |
교육 시간 |
09:30~18:30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지하철 연산역 2번출구 30m 부산경제진흥원 4층  |
교육 문의 |
051-850-2011 |
● 교육 개요 |
신입 QAA와 신입 서비스 상담품질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 평가
전문가로써의 역할과 업무의 중요성에 대해 알고 상담품질 시스템을 구축하고
설계할 수 있으며 객관적인 평가 진행과 평가 결과를 상담사들에게 맞는 피드
백으로 활용함으로써 컨택센터의 경쟁력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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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대상 |
신입 QAA, 신입 서비스상담품질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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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내용 |
날짜 |
시간 |
module |
세부 교육내용 |
강사 |
9.28 |
2h |
서비스 품질관리와 QAA의 역할 |
- 서비스 품질평가의 중요성 및 역할
- 상담품질관리의 정의와 이점 이해
- 바람직한 QAA의 역할 및 성과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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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미경 |
2h |
효과적인 상담품질 시스템구축 |
- 효과적인 상담품질 시스템 구축 요소
- 바람직한 상담모델 및 상담 표현 개발 워크숍
- 객관적 평가항목 및 평가 기준 설정 워크숍
평가항목 및 평가기준의 지속적 관리 방안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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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미경 |
2h |
객관적 모니터링 평가실천 |
- 객관적 상담품질 평가를 위한 표본 설계 및 추출 방법
- 개인별 평가실습 및 GAP원인 분석 워크숍
- 평가 시 Do & Don't
- 평가의 객관성 확보를 위한 효과적 관리 방안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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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진경 |
2h |
결과 분석 |
- 모니터링 결과에 영향을 주는 요소
- 평가결과에 따른 피드백 방향 및 결과 분석 유형
- 과정 정리 및 Action Pl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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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진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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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
- 교육비는 무료이며 교육기간중에는 중식과 교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 교육신청은 051-850-2011 로 문의하시어 교육신청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신 이후에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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