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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 과정명 : 클레임 관리과정 ‘불만 Zero 스킬 Clinic 과정’ |
교육 기관 |
YesTM |
교육 강사 |
추희정, 우경화 |
교육 기간 |
2013.10.16 ~ 2013.10.16  |
교육 시간 |
09:30~18:30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연제구 거제1동 아이즈비전 지하1층 대강당 |
교육 문의 |
051-850-2012 |
● 교육 개요 |
* 시대별로 변화하는 고객 불만의 원인과 그에 따른 불만 해결의 구체적 방법을 익힐 수 있다.
* 고객 마음 안의 긍적적 신호 읽기 방법과 화난 고객에게 감성적으로 논리적으로 효 과적인 대처를 할 수 있는 스킬을 익히게 된다.
* 까다로운 고객의 성향별로 맞춤 코디할 수 있는 설득 전략과 해법을 찾게 된다.
* 불만 응대 Process별 성공 포인트를 익혀 현장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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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대상 |
상담사, 선임상담사, 팀장, QAD, 교육담당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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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내용 |
시간 |
Module |
세부 교육 내용 |
2H |
프로들의 전략적
Complaint 고객관리 |
• 시대별로 변하는 불만의 원인과 분노 3종 세트 받아 보기
• 현장에서 배워 보는 클레임 해결하기
• 불만을 위한 불만 VS 이유 있는 불만 파헤치기 |
2H |
마음 감성관리를 통한
컴플레인 명약 처방 |
• 이제 고객이 보인다! 고객 마음 안의 긍정적 신호 읽기
• 화난 고객, 스마트한 감성과 설득적 논리로 진화하기
• 불만 대응시의 효과적 질문과 공감 Skill 마스터하기 |
2H |
유형별 & 상황별
설득 시뮬레이션 |
• 다른 성향! 다른 고객! 다른 대응!
• 까다로운 고객의 마음으로 통하는 감성의 지름길
• 고객! 그들의 마음으로 들어가는 설득 전략과 해법 |
2H |
매력적인 답변을
관계로 만들기 |
• 내게 가장 어려웠던 불만 사례로 맞춤 코디네이션하기
• 불만 응대 Process별 Success Point 따라잡기
• 현장에서 발견하는 문제 해결의 황금률 찾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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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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