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 과정명 : 우수상담사 과정 ‘슈팅스타 상담원 과정’(O/B) |
교육 기관 |
대성글로벌네트웍 |
교육 강사 |
양혜원, 정지혜, 박수희, 최현정 강사 |
교육 기간 |
2010.07.16 ~ 2010.07.16  |
교육 시간 |
09:30~18:30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지하철 연산역 2번출구 30m 부산경제진흥원 4층  |
교육 문의 |
051-850-2011 |
● 교육 개요 |
콜센터 흐름의 변화 및 상담의 특성을 이해하고 불만고객응대, 고객심리파악, 설득화법 및 사례연구 등 실제적인 프로그램 운영으로 높은 현업활용도 및 생산성 향상 기대 |
● 교육 대상 |
경력1~2년 상담사 중 전문교육 미이수자 및 우수 상담사 |
● 교육 내용 |
날짜 |
시간 |
module |
세부 교육내용 |
강사 |
7.16 |
2h |
아웃바운드 보물찾기 |
- 아웃바운드 상담원리(Principle) 이해하기
- 목표설정과 경력관리, Wanted! "아웃바운드 공개수배"
|
양혜원 |
2h |
세일즈 기법 |
- 말, 말, 말!(좋은 말, 나쁜 말, 이상한 말)
- 그것을 알려주마! '고객 유형에 따른 어프로치 기법
- 고객 유형별 Contact Point!
|
양혜원 정지혜 |
3h |
거절고객응대 |
- 쫒는 대화 vs 잡는 대화 (반론극복 vs 해지방어)
- 고객의 심리가 보인다~! "고수들만의 전유상담기법“
- 고객의 마음으로 들어가는 트로이의 목마
- 콜 청취를 통한 다양한 사례 및 응대방안 연구
- 상황별 고객응대스킬 습득(R/P)
|
1h |
잡스트레스 매니지먼트 |
- 감정노동자(고객상담)의 스트레스 : 나의 스트레스 수준 진단
- 긍정적인 스트레스 해소 방법
|
최현정 |
|
● 기타 |
- 교육비는 무료이며 교육기간중에는 중식과 교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 교육신청은 051-850-2011 로 문의하시어 교육신청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신 이후에 가능합니다. |
|
|
|